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BBQ/올떡볶이] 출출한 야식은 역시 BBQ 올떡볶이 야식 배달 삼매경~

by 라희언니 2017. 3. 9.
728x90
반응형


역시 출출한 야식은 분식이최고다...

오늘은 내가밥보다좋아하는 분식
BBQ 올떡볶이다..
메뉴를둘러보겠다.

분식,간식 / 식사류 / 세트메뉴 / 음료

떡볶이나 라면 핫도그도 판다.

배달음식에 회오리 감자도 있다.

 

실사류도 메뉴는 다양하다. 꼬마김밥,주먹밥도있다.

김치말이국수 도 눈에보인다.

이것도 전에 시켜먹어봤다. 김치말이 국수 정말맛있다.

오호 순대볶음과 탕수육도 판다.

파스타 떡볶이도 있는데 아마 토마토소스 맛이아닐까 상상이된다.

세트메뉴는 이렇게 두가지가있다.

떡볶이,순대, 튀김은 공통이고



여기에 주먹밥을 먹을것이냐

오뎅을 먹을것이냐의 차이이다.


생각보다 메뉴가 다양하다
이것도저것도 먹고싶을땐 역시 세트메뉴를먹는게
탁월한선택이다.!!

나는 ..일반떡이들어간것보단 밀떡볶이가먹고싶었다
피크닉세트를시켰다.

순대, 주먹밥2, 모듬튀김, 밀떡볶이
이렇게4가지가온다 ~.~

패밀리세트에 떡볶이는 일반 우리가 먹는

일반 떡이다. 






하나도 세지않고 포장도깔끔포장뜯는
미니톱? 도함께배달온다

따뜻하다 아직까지 배달도 너무 빨랏다 ㅋㅋ신난다.




튀김은 요러케 4개 큼직막하다.. 근데..
오징어튀김은없었다.

오징어 튀김이 먹고싶었다.

오징어 튀김 제일 기본튀김아니였나 ㅠㅠ 너무 아쉽다ㅜㅜ

만두, 고구마, 김말이, 새우
튀김은 내가선택해서 고를수있으면좋을것같다..


으억 순대양이... 간이랑 내장이 반이였다.ㅜㅜ
순대만달라고할껄 주문때깜빡해버렸다.ㅜㅜ

순대를많이먹지못해조금아쉽다 내장과 간을별로좋아하지않 기때문이다0ㅜㅜ

쌈장과 간장은있는데... 소금이없었다.

분홍블리는 순대에 소금을 찍어먹는데 쌈장뿐이였다.

소금은 따로 준비해서 먹는걸로했다.ㅜㅜ
그래도맛은있다....

그리고 주먹밥도 맛을봤다.
주먹밥 두개 다른맛 일줄알았는데 같은 참치주먹밥이다.

내가너무따지고 먹는건가 ? ㅋㅋㅋ



참치가듬뿍들어있어 주먹밥도 만족했다

일반 참치마요 삼각 김밥보다 훨씬맛있다.

아무래도 그건 김차이가 아닌가싶다. 이건 조미김이다.

삼각김밥은 구운김을 사용한다.

역시 나는 조미김으로 짬짤한 맛이 함께나는

이 참치 주먹밥이 더 맘에든다.


내가좋아하는 국물떡볶이
치즈도추가할수있다. ㅜㅜ

치즈를추가안해 버렸다.?!!\

시키는데 너무 급급했다 ㅠ
역시 밀떡이 일반떡보다 쫄깃쫄깃하고
먹기도좋다 라면먹듯이 후루룩할수도있다.

메츄리알도 동동 떠다닌다ㅋㅋ
떡볶이국물이 맵지도 달지도 짜지도않고 딱 좋다 감칠맛도난다.

너무 맛있다.

조금은 더 매워도 될꺼같다. 단맛이 더 강하다.

떡볶이를다먹고 국물만반통이나남았다..
그냥 마시기는뭐하고 떡볶이궁물이너무너무
맛나서 밥에비벼먹을까? 하고 고민했다.

그래 먹자!!


남은떡볶이 국물에 김가루와 깨를뿌려 누룽밥을
해먹었다.ㅋ

밥에먹으니 생각보다..  질척된다고해야할까?
조금싱거운데 계속 손이간다ㅋㅋㅋ

떡볶이양념에밥이라 생전처음먹어보긴한다
남은국물한방울도 아낌없이 너무잘먹었다

포장부터가너무깔끔하지만 포장만큼맛도깔끔했다.

하지만몇가지아쉬운건
니맘대로 튀김ㅜ
니맘대로 순대ㅜ

그래도맛은좋다 ★.★

그리고 지금 홈페이지를방문하면 이벤트도진행중이다


~ 3월31일까지 코카콜라와 함께맛잇게먹고 사진을찍고
블로그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면
당첨을통해 노트북을준단다...

너무갖고싶다. ..

기간이얼마남지않았으니 코카콜라와 올떡과함께
맛있는야식도 즐기고 이벤트도 참여해서
노트북당첨됐으면 좋겠다...


노트북은...


내가됐으면 좋겠다....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