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BHC/맛초킹] BHC 맛초킹 솔직후기 ~ >.<

by 라희언니 2017. 3. 13.
728x90
반응형


모든이들의 영원한 야식
치킨이다 !!!

오늘은 내가 제일즐겨먹는 bhc맛초킹 을소개 하겠다.


일단 여러가지 맛이많다ㅋㅋ이것저것

많이먹어봤지만 역시 bhc는 맛초킹이 갑이다.
매운걸좋아해서 맵스터도 시켜먹어봤었다...

맵기보단 단맛이너무강했다
내입맛에는 맞지않았다.ㅜ

난 터벅터버한 가슴살은 싫어해서
날개,다리만먹는다...

혹시나물어보았다

맛초킹 윙,봉 으로되나요?

네 ~ 가능해요

라는말을듣고 바로주문했다ㅋㅋㅋ

윙봉좋아하는 분들은 꼭
윙봉으로  먹으면좋겠다....ㅋㅋㅋ

보통 이렇게 맛으로 나온 것들은 한마리로 들어가거나

윙봉이있다면 메뉴에 따로 적혀있다.

근데 매장마도 안적혀있어도 윙봉을 해주는곳이있고 안해주는곳이있다.

다행히 우리동네는 해준다 ^^


맛잇겟다ㅜㅜㅜㅜㅜㅜㅜ
치레카는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담엔치레카를 먹어보고 올리도록 하겠다.


어때보여?

맛있어보여...ㅋㅋ
CF의 한 명대사가 떠올랐다.

한마리가아니라 윙봉으로시킨거 근데 봉은봉인데
윙은 그냥날개다 ..ㅋㅋㅋ 난이게더좋다


보이는가 봉과 날개

위사진순서대로 봉과 날개이다.

양념들때문에 잘 구분이 되지않는다. 



일단맛은 살짝매콤한듯 하지만
맵지는않음 간도
간장치킨위에 양념을 올린듯한
진짜 계속계속 땡기는 맛이다.

매운거 못먹는 분들도 얼마든지 먹을수있는정도의

매콤함이라 누구나 먹을수있겠다.

단맛이 그렇게 강하진않지만 약간 처갓집 양념치킨 정도로

맵다고하면 이해할수 있을꺼같다.

달면서 맛있게 살짝 매콤하다.

고추부분 아니면 매운맛도 잘모르겠다

매운거 잘드시는분은

매운맛을 전혀 못느낄수도있을정도이다.

 


너무너무맛있엉^^

무슨치킨먹을까 고민말고
맛초킹 주문 고고싱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