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배달음식]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포장주문 후기

by 라희언니 2023. 5. 3.
728x90
반응형

 

https://m.place.naver.com/place/1384827770

오늘 급 피자가 먹고싶어서 

급생각난게 집근처 덕포시장 지나가다 오픈할때 한번 보고 다음에 한번 시켜먹어야지 하고 생각난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

처음엔 맘스터치 간판도 내가아는 간판이랑 달라서 짭인가 했다.. ㅎㅎ

내가아는 맘스터치 버거집과 다른분위기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근데 버거는안판다더라 ... 피자 치킨만 주력으로 나왔다고... ? 

피자 가격도 배달이랑 포장이랑 금액이 달라서 포장해서 가는게 개이득

치킨도 입구보니 11,900원부터 있단다 

요금 웬만한 치킨 한마리 가격은 2만원이 왔다갔다하는데 굉장히 저렴하다

치킨 한마리 11,900~

콤비네이션 피자 너무 먹고파서 워낙 브랜드 피자들이 가격이 만만치 않아서

혼자 먹기 조금 아깝 ? 

근데 피자한판에 8,900원 부터 있더라 ? 

내가 먹으려는 콤비네이션 피자는 10,900원!

 

홀에서도 먹을수있단다 홀테이블은 적음 ㅎㅎ

배달가게로 오픈한거지만 홀에서도 먹을수는있다고한다.

치우기 귀찮을땐 친구랑와서 치맥먹어도 될 가성비 굿이다 좌석도 6인까지는

허용이 된다. 

메뉴판

 

메뉴보면 가격이 너무 착하다.

다음에는 치킨도 포장해서 가야지 오늘은 피자만 주문해서 포장으로 가져갔다 

혼자먹을거라 ㅎㅎㅎㅎ 

아 ! 그리고 혹시나 엣지를 치즈크러스트나 골드크러스트로 변경도할수있다

다만 추가금액발생!

나는 치즈크러스트 먹고파서 3,000원 추가해서 치즈크러스트로 변경했다.

치즈크러스트는 3,000원 추가

골드크러스트는 4,000원 추가

더블크러스트(치즈+고구마) 는 5,000원 추가이다 엣지만 바꿔서먹어도 다른피자같은느낌 ㅎㅎ

 

피자 언박싱!!

 

 

콤비네이션+치즈크러스트

 

두꺼운 피자 안좋아하는데

피자 도우가 얇아서 좋앗다 

싼피자들은 도우가 맛없어서 끝부분 치즈크러스트로 바꿔도 

버리기 바쁜데 포장해서 조금 식엇어도 맛잇다 

엣지 치즈맛도 많이 느껴지고 일단 도우가 얇다 씬피자만큼은 아니지만

그만큼 얇고 쫀득해서 맛이괜찮다

가성비 진짜 좋은듯!!

이정도 가격에 퀄리티면 사장님 남으시나 ?ㅎㅎ

사장님도 젊고 친절하심 ^^

콤비네이션 피자 토핑

금액 저렴해서 토핑도 대충 일줄알았는데 알차다

맛도있고 가격도 착하고 안먹을 이유가없다

집근처에 피자집이 없었는데 가까운곳에 생겨서 너무 좋다

가성비 피자 치킨

피치 세트도 다음에 꼭 사먹어야지 !!

생각보다 크기도 커서 혼자먹기는 많아서 남겨서 냉동실 넣었다가

다음날 전자렌지에 돌려먹었는데도 넘 맛있엇다

치킨도 꼭 먹어봐야지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384827770/home?entry=pll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부산덕포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 · 블로그리뷰 2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