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맛집추천] 찜닭 맛집 일미리금계찜닭 후기 배달음식추천 진짜가나타났다 드라마 협찬 일미리 금계찜닭집

by 라희언니 2023. 5. 24.
728x90
반응형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를 보면서

연두 어머님네 가게로나오는 

일미리금계찜닭을 보니

찜닭이 너무 먹고싶었다.

 

그래서 시켜먹기로한 일미리 금계찜닭

 

일단 제일 인기메뉴인 구름치즈 찜닭을 시켜먹기로했다.

 

예전에 드라마에 나오기전에도 시켜먹었었는데

그때는 간장맛을 먹었고

오늘은 고추장양념으로 먹어봤다.

 

구름치즈찜닭 순살

 

배달이 빨리와서 그런지 치즈가 하나도 안굳었다.

리뷰이벤트로 납작만두도 시켰다.

납장만두가 5장이 다붙어있어서

하나씩 떼먹으려는데 자꾸 찢어져서

 

그냥 혼자 한입에 다먹어버렸다 ㅎㅎ

 

구름치즈찜닭

 

기본맛으로 시켰는데

신라면 맵기라고해서

요즘 맵찔이가 된 나였지만

 

기본맛은 하나도 안매웠다 

 

매운맛은 기본맛의 2배라고 되어있는데

다음에는 매운맛을 시켜먹어보고싶다.

 

순한맛도있으니 참고.

안에는 새알옹심이도 있고, 쌀가래떡

치즈떡. 

분모자 넙적당면

등 다양하게있었지만,

 

분모자가 개인적으로 맛있었다.

혼자먹기에는 좀 많은양이고

 

둘이먹기 딱 좋은양이였다 소자!!

순살 소자 가격은 29,000원

가격대비 양이 많은 편은아니나

순살이라 순살은보통

닭다리살로 구성되어있는 순살이

대부분인데 ㅠㅠ 

 

내가 시킨건 닭가슴살이 거의 대부분이였다.

 

납작만두

 

닭가슴살 부위를 안좋아하는 나에게 는

조금 아쉬웠다 

그래서 고기 다남겨버렸다... ㅎㅎ

 

그래도 양념은 맛있다.

 

다음에 다시 매운맛으로 도전해봐야지 

전에 간장맛은 다리살이 많았는데

아마 랜덤인가부다 ㅠㅠ

 

매장에서도 먹을수있으니 참고! 

배달전용식당은 아니라는거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