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배달맛집] 고반장 수제왕돈가스 고반장왕돈까스 후기 배달 맛집 추천 배달음식추천 피자돈가스

by 라희언니 2023. 5. 27.
728x90
반응형

오늘은 돈가스를 배달시켜먹었다

기본 돈가스는 식상해서 메뉴를보다보니

슈프림피자 수제왕돈까스 라는 피자돈까스라니?

 

궁금해서 한번 시켜봤다.

 

슈프림피자 수제왕돈까스

 

이건 슈프림 피자 수제왕돈까스인데 

일반 커다란 돈까스위에 피자토핑이 올라가있다.

진짜 피자맛도나고 돈까스맛도난다.

 

특이하기보다 피자맛 돈까스맛 아는맛인데 섞여서

오묘한맛이였다

 

나름 맛있었다.ㅎㅎ 콤비네이션 피자맛

 

그리고 다음 시킨건 눈꽃치즈 수제왕돈까스

눈꽃치즈 수제왕돈까스

 

고반장 돈까스 특징은 

일반 돈까스위에 토핑을 얹혀나온다.

체다치즈와 모짜렐라치즈

치즈맛이 진해서 고소하다.

 

고구마돈까스

 

다음은 고구마 돈까스를 시켜봤다.

고구마맛이 진해서 엄청 달았다.

일반 고구마 돈까스 시켜먹은거보다

훨씬더 달았다.

볶음김치치즈 수제왕돈까스

 

마지막으로 볶음김치치즈 수제왕돈까스

인기메뉴에는 없었는데

돈까스 위에 볶음김치토핑이있고 그위에 모짜렐라

치즈가 있다.

 

생각외로 엄청 맛있었다

느끼함도 잡아주고, 김치가 같이있으니 훨씬더

담백하고 맛있었다.

인기메뉴가 아닌데도불구하고

제일 맛있었던 메뉴였다.

 

 

돈까스 따로밥

 

돈까스가 왕돈까스라서

도시락이 돈가스 한 밥하나 1인분에 2개씩온다.

돈가스양이 어마어마하다.

혼자서는 다먹기 힘든양이다 ㅠ

 

그래도 맛있었다. 

돈가스맛집 추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