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배달음식] 배달음식추천 동키치킨 온리레그 통다리 닭다리 치킨맛집

by 라희언니 2023. 5. 31.
728x90
반응형

 

치킨하면 내 최에

동키치킨

요즘은 이름이 DK치킨으로 변경된곳도 많았다

 

DK 동키치킨

내가 제일좋아하는 치킨이다.

약간 옜날 통닭식으로 튀겼는데

그보다

통다리만!!!

 

내가 싫어하는 닭가슴살도없고

다른 윙봉이나 콤보들은

너무 간질맛난다고할까 ?

 

정말 치킨 닭다리만 먹고싶을때 시켜먹는다.

 

 

통다리 온리레그 6조각

 

통다리  작은거 큰거있는데

작은거는 4조각 큰거는 6조각이다.

 

가격도 소자는 4조각 21,000원

대자는 6조각 27,000원 6,000원차이라

항상 6조각을 먹는다

남편이랑 2조각씩먹으면

뭔가 조금 부족한기분 ?ㅎㅎ

 

가격이 싸지는않다 일반 한마리보다는 가격이있다.

다리만 들어있어 그런거아닐까?

 

통다리

 

튀김조차 너무 맛있다.

진짜 통다리로 원래 치킨에잇는

둥근 닭다리만 오는게아니라 닭다리 연결된 그 다릿살까지 펴서 온다

시킬때마다 맛도 다르지않다 ㅎㅎ

동키온리레그

 

찍어먹을수있는 기본양념도 주고

소금도주지만

무조건 소금!

 

일단 껍질자체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다

 

언제먹어도 맛있는 동키치킨

 

야식으로 먹기좋다

통다리만 파는 메뉴가있는지 모르는 친구들도 많은데

추천해주니 다들 좋아한다.

가격은 있지만 너무 맛있게 먹을수있는치킨

 

 

또시켜먹어야겟다.

생각할때마다 침이난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