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배달맛집] 쭈꾸미비빔밥 쭈꾸미 맛집 추천 쭈꾸미 배달 맛집추천 연산동맛집

by 라희언니 2023. 6.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쭈꾸미 시켜먹는날 ㅎㅎ

쭈꾸미직화구이말고 비빔밥으로 시켜먹었다.

 

연산동에 위치한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073566213/home?entry=pll

 

쭈꾸미가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쭈꾸미가라는곳인데

매장안은 큰곳이아니고 테이블 2개만 있다고한다

나도 가서 먹어보진않았지만 

배달전문가게이다.

 

 

 

쭈꾸미비빔밥

 

쭈꾸미 비빔밥에 쭈꾸미도 양이 많고 

김가루 무생채 애호박 콩나물이 들어있다.

 

이름처럼 직화쭈꾸미처럼

불맛이난다.ㅎㅎ

 

비빈모습

 

쭈꾸미 비빔밥 모습 비벼도 쭈꾸미양이나

야채가 푸짐해서 양이너무많다

 

3명이 먹엇는데 2개만 시켜서 나눠먹을껄그랬다 ㅎㅎ

 

맵기 조절도 가능한데 기본맛만먹어도 충분하다.

 

계란찜

 

추가로 계란찜도 시켜먹었다.

계란찜도 1인 1개 ㅎㅎ

계란찜도 짜지않고 맛있었다.

 

 

반찬

 

밑반찬도 3가지가 따라온다

 

오뎅볶음 일미볶음 깍뚜기

 

밑반찬은 매번 똑같은거같지는않다.

 

비오는날에는 쭈꾸미 비빔밥말고 

직화쭈꾸미를 시켜먹어봐야겠다.

 

오늘도 너무 맛있게 잘먹었다 ㅎㅎ

 

쭈꾸미 배달시켜먹을때마다 

실패하는경우가 많다

양도적게주거나 쭈꾸미가 작거나

양념이 맛이없거나,

 

그래도 쭈꾸미가는 양념맛도 넘맛있어서

쭈꾸미하면 여기가 생각난다 ㅎㅎ

 

다른메뉴들도 먹어봐야지 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