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배달음식] 맘스터치 피자앤 치킨 신메뉴 콰트로치즈미트피자 후기 배그피자 배그쿠폰 배틀그라운드

by 라희언니 2023. 6. 14.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배달음식 오늘도

가성비좋은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

 

포장주문은 언제나 저렴 ㅎㅎ

 

 

콰트로치즈미트피자

 

신메뉴라고해서 한번 주문해보았다.

콰트로 치즈에 

미트볼이 토핑으로 있다.

 

원래 평소에먹는 미트볼맛은아니고

미트볼도 맛이 두가지인지 이맛저맛 조금 다르게난다? ㅎ

 

그림과 피자와 별반 차이가없네 

비교한번해보앗다 ㅎㅎㅎ

 

콰트로치즈 미트 피자

 

 

미트볼 토핑도 푸짐하다

가성비 너무 좋은 피자인거같다 

 

추가로 지금은 맘스터치 피자앤치킨 주문하면

배그 쿠폰을준다 ㅎㅎ

 

나는 하진않지만 동생한테 넘기기..ㅋㅋ

 

배그쿠폰

 

ID당 중복참여도 가능하단다

게임좋아했던 나에겐

 

내가 좋아하는 게임쿠폰이면 이벤트기간내내

시켜먹을거같다 ㅎㅎㅎ

 

배그쿠폰

 

언제나 맘스터치 피자는 두껍지않고 

가성비좋은 피자라 편하게 다가가기 좋은피자다 

 

맛도 가격도 너무 착한피자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