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배달맛집] 연산동맛집 소제이 소꼬리찜 술안주 야식 저녁추천 부산맛집 부산연산동

by 라희언니 2023. 8. 10.
728x90
반응형

 

 

오늘은 태풍 카눈이 지나가고 오후에 

생각나는 배달음식

 

비오는날 소주한잔이랑도 생각나는

그음식

소꼬리찜!

안주로도 좋지만 술말고 밥으로도 가끔 시켜먹는데

소꼬리찜도 있지만 차돌마약된장찌게도 너무 맛있다.

 

솔직히 가격은 좀 있지만, 

가게직접 방문해서 몇번 먹어봤지만 

배달은 처음 시켜봤다

 

가게에 소꼬리찜 뿐만아니라, 

LA갈비도 파는곳이라 갈비도 먹어봤는데

부드럽고 맛있었다.

 

가게는 부산 연산동에 위치하고있다.

https://m.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EC%97%B0%EC%82%B0%EB%8F%99+%EC%86%8C%EC%A0%9C%EC%9D%B4&where=m&sm=mwg_hty&qdt=1 

 

연산동 소제이 : 네이버 통합검색

'연산동 소제이'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배달을 시켜보았다. 

 

처음 배달이오면

고기따로 소스 따로  부추따로 포장해서

배달이왔다.

 

고기에 소스와 부추를 넣어서 비벼먹는형식이다.

 

소꼬리찜

 

 

고기만 찍기엔 너무 없어보여서 소스와 부추를 넣고

함께 찍었다

 

굉장히 먹음직스럽게생겼다.

 

 

 

소꼬리찜

 

가격대비 양은 솔직히 적다.

고기가 부들부들 야들야들 너무 부드러웠다.

소스맛이 약간 새콤한 간장같은데 꼭 부추랑

같이 싸먹듯이 먹어야 맛있다.

 

고기만먹어도 당연 맛있지만 부추가 더 그맛을 확

올려주는거같다.

 

 

밑반찬

 

배달을 시키면 오는 밑반찬들

명이나물 양파장아찌, 백김치, 겉절이, 무생채(?)

밑반찬은 사실 손이 잘 가지는 않았다.

 

 

배달 전체샷

 

된장찌게도 시키고, 소스에 비벼먹을 소면도 주문했다.

 

차돌마약된장찌게

 

추가로 주문한 차돌마약된장찌게는

된장찌게에 신기하게 순두부가 들어가있다.

뭔가 고소한 된장찌게 밥도둑이다 ㅋㅋ

 

사실 된장찌게도 가게가서 먹으면 끓는 뚝베기에 나와서

더 맛있지만,

배달도 충분히 맛있었다.

 

술안주로도 좋고, 밥반찬으로도 너무 좋은 소꼬리찜

사실 소꼬리찜은 접하기 조금 생소하다.

 

하지만 한번 먹어보면 계속 생각난다. 

다음에 또 시켜먹어야겠다

 

가지않아도 추분히 맛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