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배달음식] 빅스타피자 시카고피자 흐르쥬퐁듀 시카고피자 켄터키치킨 후기 피자추천

by 라희언니 2023. 6. 14.
728x90
반응형

 

 

집에서 흐르쥬퐁듀피자 시켜먹고 너무 맛있어서

 

지인집에서 혼자시켜먹긴많아서 같이 시켜먹었다.

 

우리집에서 시킬땐 피자 고정 플라스틱도없엇고

퐁듀소스도 엄청 많이 넣어줬는데 여기는 조금 부족한지 

조금 탄부분도 있었다

 

조금실망했지만...

 

그래도 흐르쥬퐁듀 시카고 피자는 맛은 최고 ㅎㅎ

 

흐르쥬퐁듀 시카고피자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맛도 너무 좋다.

다만 위에가 모짜렐라치즈가아니라

 

퐁듀다보니 쫘악 느늘어나는게아니라

피자이름처럼 흘러내린다 ㅎㅎ

 

그래서 먹기 지저분해지는 피자중하나 

맛만좋으면되지 ㅠㅠ ㅎㅎ

 

 

켄터키치킨

 

그리고 추가로 켄터키치킨 시켰다

일단 비주얼은 되게 바삭하고 맛잇어보인다

 

근데 맛은...음...

지인들은 먹을만하다였고

나는별로...였다

 

간도 약해서 너무 밍밍한맛이나고

바삭함도 덜하고 오히려 좀 눅눅했다

 

식감의 즐거움도없엇다 ㅠㅠ

 

앞으로는 빅스타 피자에서는 피자만 시켜먹는걸로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