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달음식

[배달음식/새우튀김] 코끼리 새우 배달 야식

by 라희언니 2017. 3. 7.
728x90
반응형
밤늦은시간 배가출출 했다.ㅋ

배고픈나에게 배달의민족 어플을 뒤적뒤적 하다

우연히발견한 코끼리새우(?)였다.

체인점은아닌가보다 ㅜㅜ

메뉴는 딱3가지가있네 저녁늦은시간이라ㅜ많이먹기는 돼지가되버리겠다...

콤보새우박스

소스(중화 / 케찹 / 크림 / 돈까스 / 양념통닭 / 갈릭디핑 / 타르타르 /

어니언 / 머스타드) 중 2가지 소스 선택가능하다.

 

Long 새우박스

소스(중화 / 케찹 / 크림 / 돈까스 / 양념통닭 / 갈릭디핑 / 타르타르 /

어니언 / 머스타드) 중 2가지 소스 선택가능하다.

 

Finger 새우박스

소스(중화 / 케찹 / 크림 / 돈까스 / 양념통닭 / 갈릭디핑 / 타르타르 /

어니언 / 머스타드) 중 2가지 소스 선택가능하다.

모든 메뉴 동일하게 소스는 저중에 2가지 선택가능하다.

 이렇게3가지메뉴가있었다 뭘먹을까고민하다 시킨

Finger 새우박스 였다

배달도엄청빨리왔다 꺅 언능먹고자야겠다.

포장은 이렇게 깔끔하게 왔다 가운데 반찬통은 샐러드가들어있었다

샐러드통이 일단 반찬통이라 너무 깔끔했다

반찬통으로 두루두루 사용도 가능하다.



식혜와 콜라도 있다.

배달음식에 물티슈는 잘안나온다.

물티슈가 있는건 처음본다.

 



새우가 굉장이통통했다 생각보다 양은적었다ㅜㅜ
새우밑에는

알새우칩감자튀김이 반이였지만 알새우칩도
따뜻햇다.

기름이많이 있어 눅눅할줄알았는데
알새우칩 마저도 따뜻하고 바삭하다.♥.♥

소스두가지는
갈릭디핑양념치킨소스 음~ 좋쿠나

맛있었다.

그보다 사장님센스는ㅋㅋ밥알없는 식혜와콜라와
과자 몇가지 를 함께 주셨다.

진짜 깔끔하게 해서오니 청결해보이고 좋았다.


 

참치와옥수수가 비벼있는 참치샐러드
무우 갈릭디핑 양념치킨소스가 추가로 있었다
굿굿 참치가이렇게나맛있다니 참치에 옥수수 ..

간단한건데 집에서 나도 해먹어야겠다.  



배달이빨라서 따뜻하고 겉은바삭 속은촉촉
새우도큼직하니 아주 씹는맛이 장난아니였다.
양이적다는게 함정이다.



새우크기도 생각보다 작지않았다.

두번은 베어먹을수 있을정도이다.

생긴게 꼭 코코넛 쉬림프 같다.

도미노 피자에서 먹던 사이드메뉴중에

코코넛 쉬림프로 새우튀김이 있는데

모양이 꼭 그거같다.

겉에 빵가루를 입혀서 그런거같다.

이소스는 양념치킨소스이다.

색상이 양념치킨 소스처럼 빨갛다.

과연 맛은어떨지 궁금하다

냄새도 일단 양념치킨같다.

먹어보니 처갓집 양념치킨이 생각나는 맛이였다.

다음은 갈릭 디핑소스를 먹어봤다.

양념치킨소스보다는 갈릭디핑소스가
내입맛에는딱이였다.

 갈릭디핑소스가 치즈향도나는것같다

피자를 시켜먹어도 항상 갈릭디핑 소스를

엄청많이 뿌려먹는 분홍블리이다.

양념소스가 모드 각각 플라스틱통에 담아오는게보인다.

도미노피자 이런 피자집처럼 일회용식으로 짜서먹는게

아니다.

하나하나 소스를 다 만드는거같다.

만든 소스라면 더 대박인듯

소스에따라 먹을수도잇다.

그리고 추가로 소스없이 그냥 새우만먹어도

통통한게 정말 맛있다.


양은적어서아쉽지만 야식이니만큼여기까지만먹는게
딱좋겠다ㅋㅋㅋ

배달음식에 이런게있는지몰랐다

매일시켜먹는 치킨이나 피자이런것보다 훨씬 나은거같다

 속도부대끼지않고 폭식도하지않고 딱인음식이였다.

이런배달음식자주자주나와라ㅜ
배도부르고 등도따숩고 꿀잠자야겠다. 신난다키킥

 

튀김먹고싶은밤에 ~ 맥주가 땡기는밤에

새우튀김 짱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