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육아용품] 블랑가또 코끼리 애착인형 특대형 사용후기 아기 애착인형추천 아기장난감 아기 선물 추천

by 라희언니 2023. 5. 12.
728x90
반응형

블랑가또 코끼리

 

블랑가또 특대형 이번 어린이날선물로 이모에게 받았다.

사이즈는 70x60cm 입니다.

울코스로 세탁을 했는데, 탈수과정에서 인형 솜안에 물까지는

탈수가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자연건조를 하려고하니 물먹은 블랑가또 코끼리 인형이

무겁더라구요 ㅎㅎ

일단 밤새 반나절정도는 자연건조를하다가

너무 오래걸릴꺼같아서 다시 건조기로 

울코스로 두번 돌렸는데도 속까지 마르지 않았아요.

그래서 다시 자연건조로 하루내내 건조 시키니 속까지 말랏더라구요

위에 사진처럼 코끼리 크기가 아기 쇼파를 넘어서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블랑가또 코끼리 눈

 

코끼리 눈망을이 초롱초롱  털도 부들부들 해서 

촉감도 좋아요 

눈은 가끔 전 무섭네요 ㅎㅎㅎㅎ 

 

블랑가또

 

텍도 저렇게 코끼리 그림으로 털도 보이시나요 굉장히

부들부들 해요 잘빠지지도않아 아이들이 쓰기좋은거같아요

선물용으로도 좋을듯한데 어른이 써도

폭신하고 좋더라구요

라라스베게를 엄청좋아했던 아이인지라

거부감없이 잘 누워있더라구요 ㅎㅎㅎ

블랑가또 코키리 착샷

 

아이는8개월 아이로 72cm정도 키에 몸무게는 8.9kg 

아이한테 사이즈 정말 딱이네요 ㅎㅎ

싫어하지도않고 움직이지도않고 가만히 누워있는게

너무 귀여워요

아이도 마음에 들었나봐요 ㅎㅎ

잘때쓰기는 더울거같고 잠시 낮잠이나 간식 먹을떄 ?

좋을듯해요 

 

사이즈가 크다보니 

애착인형으로 되면 조금 ..곤란할꺼같긴하네요

라라스베게에 조금 애착이있엇던아이라

라라스베게 없이는 잠도못자서 

친구네갈때도 들고다녔던기억이... 너무 큰짐이였는데

블랑가또가 애착이된다면... 캐리어를 들고다녀야할까요 ?ㅎㅎ

 

애착인형까지는 되지않도록 ㅎㅎ 조절해서 사용해주어야겠어요.

아이친구들도 좋아하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인형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