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임신일기] 임신 33주6일 초음파 임신중기

by 라희언니 2023. 5. 12.
728x90
반응형

이제부터는 배가 제법나오고 태동도

점점 더 힘이 세진거같앗다

이미 그전에도 많이 움직였지만 움직임이

예사롭지않다

태동 은 느낄때마다 신기하고 너무 귀엽기도하고 

가끔 갈비뼈쪽찰때는 깜짝놀랜다 ㅎㅎ

 

33주6일 초음파

 

이제 점점 배가 나오고 아기가 크다보니

아기가 있는집이 작아서 그런지 얼굴보기는 더 힘들어졌고

얼굴은 한번더 볼까 했지만 옆모습만 잠시봤다.

 

이제는 벌써 2.4kg 라고한다.

정말 많이컷다 점점 막달이 되어가다보니 

그냥 확확 크는거같은 기분이고

배도 점점 더 커지는거같아서

요즘은 조금 무서움도 생기고 두려움도 조금생긴다

점점 이제 출산 생각하니 겁도나지만

안좋은 사산 조산 이런내용보다보니 너무 무섭기도했다.

아무일없이 건강하게만 잘태어나주길 바랄뿐이다.

초음파 옆모습

머리카락도 보여준다 머리카락도 잘나왔다.

이제는 골반도 허리도 아프고 

식도가 너무 뜨겁게 타는느낌도 난다 

불면증도 생겨서 편하게 잠도 잘못잔다 ㅎㅎ

임신이 이렇게 힘든걸줄이야

문제는.. 아직도 입덧약없이는 토한다는거 ㅎㅎㅎㅎ

대체 이입덧은 언제끝나는건가

그래도 건강하다는 증거겠지 ? 

곧만나자 아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