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임신일기] 임신 27주 3일 초음파 임신중기 베이비페이스

by 라희언니 2023. 5. 12.
728x90
반응형

벌써 27주 3일 사실 임신기간 1주1주가 진짜 너무 

시간이안가고 초음파 보고싶어서 한주한주가 

기다려졌다 

점점 배도 많이나오고 

숨도 많이 차고 점점 밥먹으면 배가 빨리불러서

조금씩 자주먹게된다. 

오늘은 전에 보지못한 언청이 확인을했는데 역시 정상 !

우리아들 기특하다.

뇌실사진

 

앞전에도 걱정했던 뇌실도 한번더 보고 정상이라 마음이 놓인다

손가락 발가락도 한번씩 더보는데

그사이 또 많이 큰거같다 이제 화면에도

 

넘쳐서 한화면에 쏙 들어오지도않는다 

 

임신기간내내 남들다보는 입체초음파로

얼굴한번 제대로 본적이없었다.

오늘도 역시나 얼굴을 가리고있었다.

선생님한테 베이비페이스 하고싶다고 얼굴보고싶다고

하니, 30분뒤에 다시한번더 보자고 해서

30분동안 초코바 챙겨온거도 먹고 배도 흔들어보고 ㅎㅎ

계단도 오르락내리락 해봤어요

30분뒤에 다시 가서 하니, 

또 손모으고 기도하고있는모습 

손모으고있는아들

 

너무 귀엽긴한데 얼굴이 잘안보여서

베이비 페이스 하기는 어려운듯했다.

정면샷

그나마 잠시라도 정면 잠시 보여줬다.

 

미소짓는아들

 

정면은아니지만 미소짓는거같아서 

보관함 ㅎㅎ 너무 귀엽다 초음파만봐도

너무 소중하고 귀엽다.

그나마 잠시 본 얼굴로 베이비페이스 신청을했다

 

베이비페이스

 

너무귀엽다. 

베이비 페이스 신청했는데 

비슷한거같기도하고 다른거같기도한데

너무 귀여워서 그냥 이미 태어난 아들처럼 사랑스러웠다.

한번쯤은 해볼만 한거같다.

건강히 잘자라줘서 고마워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