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임신일기] 임신 19주 6일 초음파 입덧

by 라희언니 2023. 5. 7.
728x90
반응형

어느덧 임신기간 절반인 20주가 코앞이다.

19주 6일차에도 나의 입덧은 여전했다

18주차에는 남편이랑 여행을 간동안은 여행가서 그런지

입덧 하나없이 너무 행복했다.

마지막날에 입덧이 다시올라왔다.

 

19주6일 초음파

아직 병원가는 주수도아닌데 입덧약이 다떨어져서 또 병원에 간김에 

초음파를 보았다 또많이 커져있다 이제는 척추뼈도 더 선명하게 보인다.

눈도보이는거같았다. 

탯줄도 이제 밧줄처럼 꼬여있는 모양까지보이고 탯줄도 굵고 튼튼하단다.

탯줄이 굵으면 아기가 건강하다고 의사선생님이 탯줄 되게 좋다고 하셨다.

입체초음파로 얼굴도 살짝 보려고했는데

 

등돌리고 손까지 다올리고 비싸게구는 우리아들 ㅎㅎ

열달후에어플 성장추이

또 그새 많이큰 우리아기

입덧은 유전이라는데

엄마가 나를 나을때까지 열달 내내 입덧을 했다고한다.

그말을들으니 나도 그럴까 너무 무섭다 ㅠ

제발 입덧 그만 일하랴 토하랴 너무 힘들었다

입덧이 토만하는게 다가아니라 무슨 두통에 어지러움 ?

숙취나 배멀미 그냥 계속 한방향으로 돌고있는기분이다

생전처음 느끼는 이런느낌 겪고싶지않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