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롯데제과/아이스크림 젤리] 수박바, 스크류바, 꼬깔콘맛 젤리 히트다잉

by 라희언니 2017. 3. 8.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요즘 히트인 젤리다.
오직GS25에서만 만나볼수있다.
수박바맛, 스크류바맛, 꼬깔콘맛 젤리를소개 하겠다.

회사동료가 사와서 아침부터 비쥬얼에
깜찍
맛에 더 깜찍 놀랬다.ㅇㅅㅇ


3가지맛 젤리를 구매함 일단 생긴것부터
너무 호감형이다.  귀여웠다.~ . ~

먼저 수박바 를원래좋아하는 나이기에
수박바먼저 까보겠다.


이뿌게 위로 뜯고싶었는데 잘안뜯어졌다. ㅠ
뜯는건실패 했다.



맛도 실패인가 한번 먹어봤다.

한번씹으니 정말생긴것도 수박바 판박이다


이조그맣고 만드는것도힘들겠다
진짜 아이디어 굿인듯 뒷면엔 수박바30주년 기념이란다...

나랑같이늙어가는 수박바였었다.....
막대기와 검은 적만 없을 뿐이지 수박바였다.

빨간색과 초록색까지 정말 잘표현된 젤리였다.


한입에넣어먹어보겠다

?!!!!!.

대박싱기하다. ㅋㅋㅋㅋ
수박바의 내가좋아하는 초록색부분맛이난다난다.

수박바맛이랑 싱크로율 200퍼 대박이다.ㅋㅋ

젤리에무슨짓을한거지ㅋ 너무존경스럽다.

가루가 발려있어 많이 달까 했는데 달거나 시지도않다.

그냥 수박바 맛이였다.

빨간부분과 초록 부분은 맛이다르다.

이 젤리는 빨간색도 초록색도 기존의 수박바의 초록이 맛이다.

다음 분홍분홍한 스크류바 너로정했다


스크류바젤리는 봉지에 지퍼백도되어있다ㅋㅋㅋㅋ
굉장히 편리하다.

먹고난뒤에서 도시 잠궈둬도 되겠다.

수박바는 지퍼백이 아니였던게 아쉬웠다.
가운데보이는가?  저 액기스들 이였다.ㅋㅋㅋ
스크류바모양과 흡사하다

스크류바 미니미 였다~


한입씹어먹고 한번에털어먹기로 개인기를 선보였다.


진짜스크류바맛이나 맛이난다ㅋㅋㅋ
진짜 수박바다음으로 너무 신기했다.

수박바보다 더 쫀득하다.



안에는 젤리가아니라 응고된 잼 ? 같다.

스크류바의 그 사과딸기맛같은맛이다.

어쨋든 먹어보면 어~? 우와. 진짜다.

할꺼다 ㅋㅋ
수박바못지않게 정말잘만들었다
진짜 대단한듯ㅋㅋ 가운데액기스가 스크류바맛을 만든거같다.?

겉만막었을땐 스크류바 맛이 벌로 마니 안나고 그냥젤리다.

근데 가운데부분에서 딸기 사과향이 확 올라온다.

가운데가 진정 스크류바맛이였다

다음은 꼬깔콘을 살펴보겠다.


이건 뜯자마자 고소한 옥수수냄새가 진동을했다
딴젤리는 향은그리안낫었다.

꼬깔콘은 뜯자마자 꼬신내가 풀풀 나와 나를 유혹했다~
냄새만맡으면 꼬깔콘 빨간색 냄새였다.

 
맛과 향이똑같다 .
근데 젤리스럽지 못한맛이든다...?

약간 어디서먹어본맛인듯한 옥수수맛이긴한데
젤리로먹으니 뭔가 이상하다.

솔직히내입맛엔 별로다...ㅜㅜ



이런맛을 좋아하는사람도 있겠다.

호불호가 굉장히 갈릴법한 맛이다.

수박바나 스크류바 맛은 모든 사람이 좋아할맛이다.

생각만해도 대충 맛도 느껴지는맛이다.

하지만 꼬깔콘은 생각했던 맛과달랐다.

뭐를 상상하던 님들의 상상맛과는 다른맛이될꺼다.


수박바랑 스크류바는 진짜 맛이흡사하고
젤리로먹어도 손색이없다 ㅋ

초코파이젤리도나오면맛잇을거같다...ㅋ

 

오늘 먹은 젤리중 순위를 정한다면

분홍블리 입맜은 이렇다. ...

1. 스크류바 젤리

2. 수박바 젤리

3. 꼬깔콘 젤리

 

수박바랑 스크류바는 그래도 두개다 내입맛에는 아주 굿굿 잘맞았다 ㅠㅠ

근데...꼬깔콘은 진짜 분홍블리는 별루였다. ㅠㅠ

 


오늘소개드린 젤리는 아무곳에서 다팔지않는다
그럼 어디에서 ??

오직 GS25 편의점에서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