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김광석거리/대구카페] 대구 김광석거리 맛있는 카페 ROUXDANG 루당 카페 생딸기우유가 맛있는집^^

by 라희언니 2017. 5. 3.
728x90
반응형

분홍블리의 대구 방문기
김광석거리를 방문했습니다.
밥을먹고 디저트를 먹고자해서 김광석 거리 바로 옆에 있는
루당(ROUXDANG) 이라는 카페에 들렸다.
건물이 굉장히 크고 넓었다.
맞은편에도 카페가 있었지만
딸기를 좋아하는 분홍블리의 눈앞에뛴 생딸기우유!
비주얼에 놀래서 바로 입장 했다.

입구에 분홍블리를 유혹했던 맛.있.는.
생딸기 우유 정말 저렇게 파는걸까 병도 너무 이쁘다.

바로 들어갔다. 일단 카페 분위기는 뭔가 고급진
호텔 로비라운지같은 느낌이였다.

호텔 연회장 같은 이런 테이블 분위기 꼭 파티에 온것같다.
카페에 여러가지 케잌이랑 빵종류가 많이 진열되어있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케잌들이 많다. ㅠ
밥을 너무많이 먹고와서 케잌보단 내눈에 들어온건
입구에서 부터 나를 반겼던 맛.있.는
생딸기 우유! 케잌 진열장에 함께 들어있었다.

입구에서 봤던 병에 똑같이 들어가있었다.
가격은 한병에 8,000원 사이즈도 일반 커피 라지 사이즈 정도 크기였다.


진짜 빨강머리앤에서만 보던 우유병에 들어가있었다.
너무 맛있어보인다. ㅠ

커피, 티종류, 음료
이렇게 여러 종류가 있지만
나는 맛.있.는 생딸기 우유를 고집했다.
바로 주문했다.

음료가 만들어지는동안 옆에도 빵들이 진열되어있다.
초코그로와상이 너무 맛있어보여서 초코크로와상이랑
아까 케잌 진열장에서 봤던 분흥블리가 좋아하는 딸.기.! 딸기 생크림 케잌 한조각도 주문했다.
역시 카페에 조각케잌이 빠질수 없다.

1층에도 이렇게 창가에 좌석도있고, 계단올라가는 뒷편에도 넓은 단체손님이 가도될수있는 넓은 좌석이 하나 더있다.


우리는 2층으로 올라가기로했다.

2층으로 올라가는계단 굉장히 분위기 있어보인다.
계단이 사진만큼 그렇게 많지는않다.

2층에도 이렇게 좌석이 많다.
3층에도 한번 가보고싶었다.
3층은 영업을 하지 않는거같았다. 계단을 막아 두었다. ㅠㅠ

내가 주문한 맛.있.는 생딸기 우유와 초코크로와상
딸기 생크림 조각케잌

생딸기 우유를 주문하면 얼음이 든 빈잔과 스트로우를 따로 준비해서 주신다.
병째 병나발을 불순없다.

아메리카노와 헤이즐넛라떼
커피도 맛있다. 헤이즐넛라떼는 조금 달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내가주문한 딸기우유 지금 사진으로만 다시바도


또 사러 가고싶다 ㅠㅠ

딸기 생크림 케잌안에는 생딸기가
가운데 촘촘히 들어있어서 딸기맛을 더많이 느낄수있다.
생크림도 맛있고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했다.

초코크로와상은 겉은 초콜렛이 굳은것처럼 딱딱하지만
안에는 크로와상의 부드러움이있다.
대신 먹을때 조금 입주변이 지저분해진다.
커팅해서 먹어도 커팅이 좀 잘안됩니다 ㅠ
그래도 맛은 굿임. 딸기우유와 먹기 딱좋았다.

그럼 내가 좋아하는 생딸기 우유를 빈잔에 따라먹어야지
얼음이 빨리녹아서 싱거워지기전에 얼른얼른 먹어야겠다.
생딸기가 큐브조각으로 들어있다 꼭
밀크티에 들어가는 버블대신 생딸기라고 보면되겠다.
딸기 시럽도 조금 들어간거같지만 시럽맛보다는
정말 생딸기에 우유부어 먹는 그런맛이난다
딸기우유처럼 인공적인 딸기맛이 진하지않고
이건 진짜 생딸기 우유다! 라고 느껴진다
일반 생딸기 과일주스를 우유에 갈아먹을때의
그런맛이다. 부드럽고 뭔가 분홍블리한 맛이다.

다음에 또 사먹으러 가야겠다.!
잊을수없는 건강해지는 그런 맛을 느낄수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