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디저트

[죠스통/수박통] 죠스바, 수박바 아이이스크림이 통으로?? 죠스통 수박통 그맛이 궁금하다?!

by 라희언니 2017. 4. 8.
728x90
반응형


국민 아이스바로 불리는 ‘죠스바’와 ‘수박바’가
30년 만에 대용량 컵 형태로 새롭게 태어났다.
 
홈플러스는 6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죠스바와 수박바를 파인트 컵 형태로 리뉴얼한
 ‘죠스통’, ‘수박통’을 단독 출시했다.
 
죠스통 수박통은 파인트 크기 떠먹는
 아이스크림으로, 용량을 기존보다 6배 이상으로 키웠다.
 
 
신제품 가격은 각 2500원이다.
 전국 홈플러스 대형마트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5월부터는 익스프레스 및 365플러스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라한다..
 
만우절에 sns를통해 소개되었던
죠스통을보며 이게 거짓말일까?  했는데 거짓말이아니였다.

4월 6일 출시된다는말에 퇴근하자마자
홈플러스로 달려갔다 결과는 ... 직원들도 잘모른단다 ㅠㅠ
그래서 정말 만우절 거짓이였던건가 ?
분명히 홈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봤는데 나오지않았다. ㅠㅠ

홈플러스 다른점에 전화도 해봤다..
안들어왓단다... 잘모르는 눈치였다..
출시일도 모른단다 ..
화가낫다...


그러곤 다음날 또 검색하는데 온라인에는
올라왔고
혹시나 또 헛발걸음 할까해서 홈플러스 매장으로
전화를 걸었다 재고가 있단다 ㅋㅋ
4월7일 어제 출시되었단다...

신나는마음으로 홈플러스를 한번더 방문해서


진열된 상품을보고 뿌듯했다 ㅋ


죠스통!
수박통!

개당 뉴스랑 똑같이 2,500원 신난다
하나씩 손에들고 계산대로~
빨리 집에가서 먹어봐야겠다 >.<
어릴때 정말 수박바는 밑에 초록부분 누가 한입
뺏아먹으면 완전 삐져서 화낫었다..
추억이 새록새록 난다.


파인트크기로 투게더 아이스크림처럼
막 크진않다. 굳이 맛을 아직 못봐서 큰게 더좋을진


잘 모르겟다 ...
그럼이제 맛을 보도록 한다. ?


일단 죠스통 먼저 한입먹어봐야지
요즘 젤리나 사탕부터 시작해 ㅋㅋ 이런것들나오니
귀여우면서도 싱기방기 하다 ㅋㅋ

한숟갈 떠먹어보니


죠스바의 색깔과 같다
조금 연하긴하지만 겉부분과 속부분이
토네이도 ? 처럼 섞여있다

회색부분을 먹으니 상큼상큼
빨간부분은 달달달
죠스바와 맛은 흡사하지만 조금 싱거운?
죠스바 보다는 조금 연하고
죠스바의 겉이 좀 꽝꽝얼린거처럼 나와
잘못먹으면 입술이 붙어... 씹는맛이있는

그맛은 없다 ... 약간 샤베트 같은느낌이다 ?

다음 수박통도 먹어봐야겠다


이것도 수박바처럼 초록부분과 빨간부분이
믹스되어있는데 이것도 수박바보다는 조금
연한색깔이다
맛도 수박바 샤베트 같은 ? 그런 느낌



맛이 진하진않다 수박통을 먹으면먹을수록
초록부분도 어마어마하게 많다



그치만... 분명히
수박바는 초록부분이 생명인데
수박통은 샤베트 같은느낌에
초록부분 본연의 맛이 느껴지지않아 조금 실망 스러웠다....

오히려 빨간부분이 수박바 맛과 똑같아서
빨간부분이 더맛있었다..

개인적으로 더블비얀코도 먹으면 밑에
샤베트가있는데
샤베트를 별로 좋아하지않는 분홍블리에겐
그냥  soso한 아이스크림 이였다. 

이전에 아이스크림 사탕이나 젤리들보다
조금 실망스러웠다. ??

그래도 가격대비 양도 많았다
막 찾아서 사먹진 않을 법한... 그냥차라리
죠스바랑 수박바를 사먹는게...
더좋을듯... 개인적인 분홍블리의 취향이다. ㅋㅋ

싱기방기한 죠스통과 수박통
그래도 나왔다니 한번씩은 먹어봐야되지않을까 생각한다?

분홍블리 취향은 아니라도 여러분 취향을
찾을지도 모른다. ... ?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