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돌잔치 성장동영상 나무티비 후기 돌잔치준비 돌끝맘

by 라희언니 2023. 8. 18.
728x90
반응형

 

드디어 나도 돌끝맘이 되었다.

돌잔치 준비하랴 돌잔치 치르랴 

돌잔치 끝날때까지 너무 할게 많았다.

 

돌잔치 이벤트부터 선물 헤어 메이크업 돌상 스냅사진 성장동영상 등..

준비할께 너무 많았다.

 

원래는 가족끼리 치르려 했으나,

첫아이이기도하고, 이래저래 알아보니

돌상이나 헤어메이크업 을 일일이 알아보고 하다보니

너무 바쁘고 힘이 들었다.

 

결국 돌잔치를 치르기로 하여 패키지로 하기로함 ㅎㅎ

 

성장동영상이 그래도 나름 돌잔치의 시작을 알리는거다보니

신중하게 고르게되었다.

 

너무 짧지도 너무 길지도않으면서 알차고

퀄리티가 높은 상품으로 하고싶었다.

 

그중에 지인들추천도있었고, 

나도 여럿 알아보니 셀프로 제작하는 저렴한것도있었지만

육아하면서 혼자 셀프로 사진넣는것도

쉬운일이아니였다.

 

나무티비라는 곳을 알게되어 컨셉을보는데

앞부분 관람예절동영상부터 부모님 감사인사까지 

무료로 넣을수도있었다.

 

나무티비 컨셉

 

일단 동영상 컨셉 가지수도 많았고,

나는 꽃길만 걷게 해줄께 인트로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선택하였다.

 

사실 셀프로 제작하거나 사진갯수가 작은건

2만원대 상품도 많았다.

 

사실 금액이 부담스러웠지만

할인이벤트 혜택도 있다보니 할인혜택을받으면

2만원대로도 가능했다.

 

먼저 나무티비 알리고 5000원 할인쿠폰을 받는 혜택!

 

나무티비

 

간단하게 나무티비 홈페이지 화면 캡쳐하여

글을 올리면된다.

구매전에 참여해서 쿠폰먼저받고 진행하였고

두번째,

맘카페에서 공구도 모집을 많이한다.

 

공구할인도있다.

2인부터 8인까지 모이면 최대 1만5천원 할인을 받을수있다.

 

알리기와 공구8인만 진행해도 벌써 2만원 할인이다.

 

 

나무티비

 

공구원모집하는 공구장은 전액무료로도 진행할수있다.

2인만모여도 5천원 할인부터 받을수있으니 

함께 준비하는 지인이있으면 같이하는것도 좋을거같다. 

 

마지막으로 돌잔치를 끝낸후에는 1+1 캐시백으로 

맘스홀릭 베이비 카페 후기작성시 1만원 캐시백

그리고 육아or지역 카페 후기작성추가하면 1만원 추가 캐시백으로

최대 2만원 할인을 추가로 더받으면 

총 4만원 할인을 최대 받을수있다.

 

나무티비

 

할인혜택받고 나도 진행을했다.

사진도 알맞게 너무 잘넣어주시고,

화질도 선명하고 좋았다.

 

 

나무티비

 

중간중간 알맞은 멘트도 넣어주니

지루할틈도 없었다.

 

나무티비

 

돌잔치 영상 보신분들도 너무 잘만들었다고

칭찬을 해주셨다.

사진고르는건 조금 힘들었지만,

내가원하는 고퀄리티의 영상을 갖게되어 너무 좋았다.

 

 

나무티비

 

중간중간 사진에 귀염뽀짝한 뽀샵까지 해주셔서 좋았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절하고

답변도 빨랐다. 

성장동영상하면 스마트초대장도 1만원으로 구매할수있다 

 

돌잔치 준비한다면 성장동영상은 그래도 추후 아이에게

남겨주는 좋은 추억이되는거다보니

 

이왕이면 사진도 많이들어가고 질리지않는걸로 해주고싶었다.

 

알차고 여러컨셉을 원한다면 나무티비 추천한다.

만족 대만족 ㅎㅎ

 

돌준맘들 화이팅 !!

 

 

나무티비 성장동영상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