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아기 성장앨범 돌촬영 후기 베이비파스텔 후기 돌준맘 돌준비

by 라희언니 2023. 6. 29.
728x90
반응형

출산한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돌준맘이라니 ㅠㅠ

 

시원섭섭한 이기분 ㅎㅎ

아기들은 왜이렇게 빨리큰는건지

 

더 잘해주지못해서 조금 후회가 되는 육아 ㅎㅎ

오늘은 드디어 성장앨범의 꽃!

 

그리고 성장앨범의 마침표인 돌촬영을 했다.

베이비파스텔 스튜디오에서 촬영을했다.

 

솔직히 다른 스튜디오들에비해 스튜디오도 컷고

컨셉이 많아서 마음에 처음부터 들었고,

 

돌촬영도 컨셉이 다양해서 너무 좋앗다

 

너무 전통적인거만 찍는거보다 새로운것도

화보처럼 찍고싶었기에

 

내마음에 쏘옥 들었다.

 

사실 돌촬영전날 콧물이나서 컨디션이 안좋을까 걱정을했는데

 

오전에 컨디션이 괜찮아서 촬영을 갔는데

 

걱정과 달리 촬영하면서 즐겨줬던 우리아들

덕분에

촬영이 수월했고, 다시찍는 일없이 원샷원큐에

 

다끝내버렸다 ㅎㅎ

 

50일촬영도 2차까지 촬영해도 마음에드는사진

건지지못했고,

 

백일도 처음 울다가 끝에 잠시웃어서 몇컷 건졌었고,

 

못난이도 원하는 표정이없어서 2차 촬영까지 했으나

 

원하는 컷을 찍지못했다

 

하지만 돌촬영은 달랐다.!

 

컨디션 최상인 아들덕분에 사진도 버릴사진하나없이 너무 맘에들었다

 

일단 컨셉은 3가지였고, 

 

개인적으로 한복, 정장, 캐주얼

3가지로 각각 골라 찍고싶었다 

 

그래서 고른건 어좌, 플라밍고, 아이스크림

 

제일먼저 촬영한건 아이스크림 컨셉! 

 

아이스크림 컨셉

 

일단 배경도 마음에들지만 상큼하고

의상도 데님색으로 개취... 너무 내취향이였다.

 

머리가 거지존이라 지저분하지만 모자를 잘써주는 

아들 ㅎㅎ 그래서 모자씌우고 촬영을했다.

 

아무래도 아이스크림 컨셉은 작은 소품들이많은 컨셉이다보니

아들이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앗고

 

잘웃어줬다

개인 셀프촬영때도 이렇게 웃어주지않는 아들인데

 

너무 고맙고 기특하고 대견했다.... 눈물이 ㅠㅠ ㅎㅎ

 

 

다음으로 찍은 컨셉은 플라밍고

개인적으로 내가 핑크색을 좋아하다보니

아들한테 입히고싶었다...ㅎㅎ

 

배경보다 옷에 꽂힘 ...

생각보다 좀 옷이 컷지만

그래도 잘나왓다.

앉아서 박수도 쳐주고 아들 고생했어 ㅎㅎ 고마워

두번째 플라밍고 컨셉도 대성공적이였다.

 

플라밍고 컨셉

 

이제 마지막으로남은 어좌컨셉!

 

아무래도 돌이다보니 ㅎㅎ 

돌사진은 전통 돌상보다는

 

어릴때 남자들이 찍었던 전통적인 왕컨셉 ㅎㅎ

어좌였다.

 

이건 꼭 찍고싶었던 컨셉중에 하나였기때문에

 

마지막으로 어좌컨셉을찍었는데

 

컨디션이 점점 잠이올려고해서 옷갈아입힐때

 

칭얼거려서 걱정했는데

 

또 걱정과달리 너무 잘찍어주는 아들 ㅎㅎ

 

아들 모델해도되것어 ? ㅎ

 

낯가림도 없는게 컷던거같다 ㅎㅎ

 

돌촬영은 다 너무 맘에들어서 뭘 선택해야할지 모르겠다 ㅎㅎ

 

어쨋든 대만족!! 

 

어좌 컨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