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롯데백화점 부산본점 수유실 위치 유아휴게실 위치 수유실 내부

by 라희언니 2023. 7. 19.
728x90
반응형

어딜가나 아직은 돌전 아기다보니

수유실을 꼭 찾게된다

 

아무래도 기저귀 떼기전까지는 

수유실은 쭈욱 다닐꺼같다.

 

오늘은 부산 서면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안에 수유실을 가보았다.

 

비가너무 오는 장마철이다보니

아이랑 갈곳이 너무 한정적이다

 

비가와서 유모차 끌고 동네 산책한번 못나가는중 ㅠㅠ

 

그래도 백화점이라도 ㅠㅠ와서 산책겸 눈구경 ㅎㅎ

일단 수유실은

아동복 판매하고있는 6층에 위치하고있다

 

6층 아동복매장 구석으로 가면 화장실 반대편에

유아휴게실이라고있다.

유아휴게실입구

 

베이비라운지

 

뭔가 깨끗해보이는 입구 

입구부터 뭔가 마음에 들엇다.

 

아기놀이공간

 

들어가자마자 보인건 오른편에 오픈되어있는 

놀이공간이였다.

장난감이 있지는않지만 

지금 10개월인 우리아이는 답답한걸 요즘 너무 싫어하고

돌아다니고 싶어하는데 걷지는못하고

기어다니고 잡고 서서 돌아다니는 아기다보니 여기에 풀어서

잠시라도 놀게해주기 좋은공간이다.

 

맞은편으로는 유모차 주차장이있다 ㅎㅎ

유모차두는공간

 

생각보다 넓어서 4대도 충분히 주차(?) 가능하다

 

그안쪽으로는 작은 세면대가하나있고,

전자렌지, 정수기, 그리고 롯데백화점은 광복점도 그랬지만

아기 몸무게와 키잴수있는 셀프공간이있어서 

움직이지 않는 누워있는아가들은

궁금하면 한번씩 재보면 좋을꺼같다

 

나도 광복점에서 한번 사용해보았다 5개월때 ㅎㅎㅎ

 

셀프 아기체충계

 

 

수유실내부

 

깔끔하다 그리고 모유수유실 이 안쪽이있는데

전자렌지 맞은편으로 아기의자가있어

이유식먹일수가있다

 

 

모유수유실

 

수유실공간은 커텐으로 칸이 나눠있고

꾀 넓었고 3칸이있었다.

 

그리고 신기했던것중하나 모유수유실 안쪽으로 

수면실이있었다.

수면실

 

수면실내부

 

한쪽에 이미 아가를 재우고있어서 자세히

찍지는 못했지만

아기침대가 4개있었고, 

아기침대마다 의자가 하나씩 있어서 

의자에 앉아서 아가 재우고계셨다.

 

솔직히 쇼핑할때 수면실 잘쓰지않을꺼같은데 뭐 나쁘진 않는공간같다.

이용중인 사람이있으니 ^^

 

나는 아기띠로 재우거나 유모차에 재우는경우가 대부분이였어서 

수면실사용이 조금 생소했다.

 

기저귀갈이대

 

모유수유실 첫번째칸 맞은편으로는 기저귀갈이대가 2개있고

가운데 세면대가있다.

세면대는 1개 기저귀갈이대는 2개라서

사람들이 좀 있을땐 밖에서 기다려야한다 ㅠ

 

기저귀갈이대가 조금더 많았으면 하는 작음 바램

 

그래도 깔끔했다.

찝찝해하는사람들을위해

위생적으로 일회용 커버도 있고

베게있는 기저귀갈이대는 처음이다ㅎㅎ

 

전체적으로 너무 깔끔해서 좋았다 

마음에들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