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육아용품] 피셔프라이스 러닝 가든앤 키친 후기 돌전후 아기 장난감

by 라희언니 2023. 6. 28.
728x90
반응형

피셔프라이스 러닝 가든앤 키친을 구매해보았다.

 

요금 자꾸 이런 장난감에 작은 소품들이 있는걸 너무 좋아라해서

이것저것 사주게되는 엄마마음....

 

언박싱 ! ! 

피셔프라이스 러닝 가든앤 키친

 

언박싱을 해보았다.

앞뒤로 다놀수있는 장점이있고,

스위치로 불도 껏다 켯다 할수도있다.

 

한쪽면은 러닝가든으로 

꿀벌 소리도나는 돌리는 장난감과 

미니텃밭처럼 되어서 모양되로 넣엇다 뺏다 할수도있고

계란도 있어서 손에쥐고 놀기좋다.

 

상단에는 스위치를 껏다켯다해서 불도 껏다 켯다할수있다 ㅎㅎ

 

 

러닝가든

 

이쪽이 러닝가든쪽으로 매일 텃밭을 헤집고 노는 우리아들 ㅎ

계란바구니도 몇번이나 집어던진다(?) ㅎㅎ 

 

다놀다가도 지루하다가 다시 정리만해놓으면

귀신같이 쫓아와서 헤집어놓는 아들 ㅎㅎ

 

러닝가든 불들어온 모습

 

불껏다켯다해주니 관심도 가진다 ㅎㅎ

다른 한면은 뒤쪽으로 키친으로 꾸며져있다.

 

 

키친

 

후라이팬도있고 샌드위치도있고 접시 

여러 주방기구들이있는데

도마밑에 싱크대안에 보관할수있고

 

위쪽에는 책처럼 넘기는 구간과 옆으로는 버튼을 누르면 

색깔도나면서 음악도 흘러나온다

 

 

음악나오는 버튼

 

아침에 눈만뜨면 쪼르르 달려가서

주방기구, 텃밭 잘가지고노는게 

돈아깝지않다 ㅎㅎ

아직은 구강기라 입에 넣어 물고빨고 하기 바쁘지만

나중에는 더 잘가지고놀꺼같다

 

푸드트럭과 다르게

가스렌지는

돌리는거말고는 소리가나진않는다

싱크대 물쪽에도 푸드트럭은 물흐르는 소리가나는데

아무반응이없어서 조금 아쉽다 ㅠㅠ

 

그래도 소리나는 곳이 많고 불도들어와서 나름 호기심을

가지고 노는거같다 

 

피셔프라이스 푸드트럭, 러닝가든앤키친, 그리고 립프로그 아이스크림카트디럭스

 

3개중에 꼽자면 아이스크림 카트를 제일좋아하긴하나

푸드트럼 안에 들어가서 사부작거리는것도 좋아한다 ㅎㅎㅎ

 

선물을한다면

아이스크림카트 디럭스 > 피셔프라이스 푸드트럭 > 피셔프라이스 러닝가든앤키친 

이순서 로 우리아기는 잘가지고논다? ㅎㅎ

 

이것저것 호기심 유발하는 장난감이다보니 

나중에 색깔놀이나 채소이름 알려주기등 

공부하기도좋을꺼같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