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이케아 동부산점 푸드 식당 이케아 아기 놀이터 식당 이케아 아기놀이방

by 라희언니 2023. 7. 5.
728x90
반응형

오늘은 오랜만에 이케아 세일 마지막날이기도해서

이케아에 마실왔다 

 

이장마철에 가자마자 들른곳은

점심시간이라 3층에있는 식당가로갔다 ㅎ

 

세일기간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꾀 많았다 

이케아를 여러번왔지만 이공간이있는줄 왜 난 오늘알았을까

 

일단 이케아 식당가는 넓은편이다.

 

음식 구매하는곳

 

음식은 안쪽에서 카트를 끌고 주문한다

바로바로 나오기떄문에 빨리먹기 좋다 

 

식당내부

 

사람들이 꾀있음 이케아는 좋은게

식당가에 패밀리 스테이션에

키즈 식기들도있고 전자렌지, 아기의자도 있다.

 

수유실 굳이 안가도 밥먹으면서 이유식 먹이기도

너무좋다.

 

어린이들 이케아에서 파는 플라스틱 

숟가락, 포크 , 접시도 있어서 아이들이랑 오기도 

너무 좋은곳.ㅎㅎ

 

그리고 식당 한가운데에 자리잡고있는

아기 놀이터? 놀이방 ? 

놀이공간이 자그만하게있다.

 

 

아기놀이터

가운데 공간으로 매트처럼

푹신한바닥은아닌데

 

우리아들은 10개월 아가로 

아기의자를 지금 답답해서 거부중에...

돌아다니기좋아하는 자유로운 영혼이다 ㅠㅠ

이유식 먹고나서 하도 짜증을 ㅠㅠ

유모차도안타고 ㅎㅎ 

 

저기 데려갔더니 너무 잘노는 아들 ㅎㅎ

 

잘노는 아들

 

안에 장난감은 이케아에서 파는 교구들 인형으로 이루어져있다.

이것저것 만지면서 노는아들

잘놀아주는 아들덕에

남은 식사 여유롭게 먹었다 ㅎㅎ

아기놀이터

 

아기놀이터를 테두리로

바처럼 테이블이 둘러있어

아가를 보면서 밥먹을수있기에

아가도 안전감을 느낀다 ㅎㅎ

 

앞으로 이케아에서 밥먹을때는 여기에 자리를 잡아야겠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