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스타벅스 스벅 신메뉴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맛 후기

by 라희언니 2023. 7. 4.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신메뉴 "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 

수박 주스로 생각하고 한번 먹어보았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런칭기념으로

SSG 블렌디드 한정판매를 하고있다.

 

판매기간은 7/3 ~ 소진 시 까지 판매중이다.

새로나온건 또 먹어줘야하는 나..ㅎㅎ

 

프리퀀시도 추가로 할겸 블렌디드 종류라 미션음료이기도했다.

 

미션음료 머먹지 하다가 신메뉴 먹어보기 !!

SSG 블렌디드란 ?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ㅎㅎㅎ

 

only 그란데 사이즈만 판매하는 수박주스 !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칼로리가 280Kcal 이고

탄수화물 70g 

당류 68g

나트륨 65mg

제품영양정보이다. 

당연 카페인은 없음 ㅎㅎㅎ

워낙 임신하고 모유수유 하다보니

카페인을 보게되던 1인...ㅎ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빨간 수박을 갈아만든 맛 같아보이지만

속았다...ㅎㅎ

 

수박 시럽맛인건가 ?

어디서 많이 먹어봤는데 하고 먹어보니 

SSG 블렌디드

 

아 이거슨 ?!!

생각났다. 수박바맛인데

수박바도 빨간부분이아니라 수박바의

맛있는 초록부분 맛!

 

원래 수박바 초록부분 좋아하는데

이렇게 대량으로 먹으니 ㅎㅎㅎ 

내입맛엔 안맞았던 SSG 블렌디드...ㅎ

 

항상느끼는거지만 스벅 주스종류는 너무 시럽을 많이쓰다보니

생과일맛을 좀 느끼고 싶은 주스가 너무 먹고싶다 ㅠㅠ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