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맛집추천] 제주도 맛집추천 제주도 신라호텔 뷔페 더파크뷰 뷔페

by 라희언니 2023. 5. 30.
728x90
반응형

 

부산에는 신라호텔이 없어서

제주도에가서 신라호텔

더파크뷰 뷔페를 갔다.

 

신라호텔 안에있는 호텔뷔페 ㅎㅎ

호텔뷔페를 여러번 가봤지만 아쉬운점이 많은 뷔페들이

생각보다 많다.

 

 

해산물

 

 

회코너

 

초밥

 

 

 

샐러드

 

 

한식코너

 

 

 

 

전체적으로 일단 사진먼저 올렸다.

전체적인평은 맛이 굉장히 고급스럽고

일단 맛없는 음식이없었다.

조금 아쉬운건

스테이크가 왜없었지 ?ㅠ

 

랍스터도 하나도 비리지않고 고소했다.

근데 아직도 생각나는건

 

천혜향 아이스크림

 

디저트 정말맛있다 깔끔하게 제주도답게

천혜향 맛이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3개나먹었다 

 

비싼걸 더많이 먹었어야했는데!!

 

뷔페는 갔다오면 후회가 남는곳

더먹고올껄 ....ㅋㅋ

전체적으로 너무 신선하고 싱싱했다.

 

호텔뷔페중 단연 최고.

다음에도 제주도방문하면

이번에는 아가도 데리고 가야겠다.

 

종류가 생각보다 많지는않지만

양보다는 질인거같다 맛있게 먹고싶다면 

추천추천 !

가격이 좀 있다보니 선뜻 자주 가지는 못하는곳.

제주도 갈때만이라도 꼭 한번씩 들려야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