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임신일기] 9주 1일 초음파 입덧약처방

by 라희언니 2022. 7. 24.
728x90
반응형


입덧이 시작도고 설연휴부터 토덧이시작되었다
이런게입덧이면 진짜못할짓이다

토를먹은것도없는데 하루 8번9번ㅜㅜ
위액까지다올라오고 머리핏대는 다서고
배에힘도많이들어가서

이러다입으로쭈쭈까지나올거같앗다

설연휴라 병원도못가고 집에서 자고토하고 자고토하고를반복햇다
머리가깨질거같고 빙글빙글돌아서잠도못잘지경이다

곧 시댁될집에 인사드리러가려했지만
이러다 내가죽을맛.
빨리연휴가지나갔으면좋겠다.

입덧사탕도소용이없다 오히려 더토나온다ㅜ
이제는잔치국수도 레몬도얼음도 아무것도소용이없다
완화되지않고오히려악화되었다
탄산음료도먹어봤지만 이건 무슨 죽을맛이다ㅜ

너무괴로우니까 이렇게까지해서 아기를낳아야하나
오만생각이다들었다
임신은같은준비해서한건데 나만힘든거같고 옆에서잘머고잘자는 남편꼴이 너무보기싫고 눈물이낫다.

설연휴가지나고 바로 병원에갔다 입덧때문에죽겟다고 살려달라고ㅜ
입덧약처방 해주심 디너지아 장용정


디너지아 장용정

일단 잠자기전 2알먹으라고 처방해주셨다
심해지면 자기전2알 오전일어나서 1알 점심1알

이렇게 하루최대 4알까지는 복용가능하며

태아한테는 아무런영향이없다고했다.
복용시작 입덧약을먹어도
토를안하진않는데 8번9번 토하는거를 3번4번으로 횟수는좀줄었으나
두통과 매스꺼움은... 왜그대론거니ㅜㅜ

태반이완성되는 12주 16주쯤입덧완화되는사람들이많다고하니까
조금만이렇게 참아보자 그래도토가많이줄었자나ㅜ

쭈쭈가 엄청건강한가보다하고 위안삼으며 또한번초음파구경


9주차 1일 초음파


고새 또 배로커있는 우래기  쭈쭈
짧지만 팔다리형태도생겼고 심장박동수는 더빨라진 185이다
숨넘어가는거아니야?

정상이란다ㅋㅋ 오늘처음 움직임을포착햇다
이때까지 심장부위만 깜빡깜빡하더니
팔다리생겼다고 이녀석이 꼬물되기도한다

이상하다 이때부터뭔가 그냥진짜 나 애생겼구나
나진짜임신이구나 하면서 배를쓰다듬기시작했다

그냥 작은 물체가 점점커가는게 너무 기특하다

쭈욱쭈욱자라렴
매일초음파보고싶다

앗? !
그리고 7주까지는질초음파로했으나 9주가되니 배초음파로 하기시작했다
너무작아서보일까?
했지만ㅋㅋ이제는배로도보인다.

또만나자 우래기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