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임신육아

임신 27주 3일 만삭촬영 베이비파스텔 후기

by 라희언니 2022. 6. 13.
728x90
반응형

임신 27주 3일차에 만삭촬영을 예약했다.
새삼 배가 많이나온게 느껴진다.

27주3일 배크기


아들배라그런지 배도꾀이쁘게나왔다

산후조리원에 연계된스튜디오를갈까고민하다가
이왕이면더 내가원하는곳에서찍고싶었다
성장앨범도 할생각이있었기에 이왕이면컨셉많은곳
내가원하는게있는곳을 택햇다

우연히 베베폼을통해알게된 베이비파스텔스튜디오

27주3일되는날예약을잡았다.
헤어메이크업도 다해주신다

기본베이스까지는하고와도된다고하셨고 갈아입기편한 셔츠와
샴푸만한머리
한번더웨딩촬영하러가는기분이랄까
설레였다

쭈쭈의 애착인형과 초음파사진

초음파사진이나 배넷저고리,아기신발등 아기용품을가져오면찍어주신다기에
나는초음파사진 배넷저고리아기신발 그리고애착인형을가지고갔는데
이렇게 귀여운사진을찍어주셨다

애착인형가져간게신의한수



가자마자 헤어메이크업하고 남편은주말엔헤어가불가하다ㅜ
그래서피부까진 내가 타타탁 쿠션으로두드려준게전부ㅋ

많은컨셉중에내가정한두가지

사랑스러운느낌 !

너무마음에들엇다 신발남편 정장 드레스모두대여
살이너무쪄서 안들어갈까걱정했지만 웬걸 들어간다ㅋ
분위기가너무발랄하고

사진촬영시간도길지않았다 시간대비 굉장히만족스러운사진
당일수정까지 퍼펙트하다

남편도 사진이너무마음에든단다
두번째웨딩촬영기분에 뱃속 우래기 쭈쭈와함께라서
더행복하다

너무 사랑스러워보이는 사진중에 하나

두번째컨셉,
처음꺼는 발랄하게 두번째는 세련되게 느낌을
다른컨셉을하고팟다
너무 마음에드는사진이많이나왔다
사실 이게드레스가 말이드레스지
천쪼가리로가리는정도ㅋㅋ

조금부담스러웠지만 너무만족했던사진
분위기가너무좋아서 사진안에서 사랑이듬뿍 느껴진다
살이많이찌다보니 잘나오고있는게맞는지 굉장히 심히 신경쓰였다


스탭분도너무 넘어지진않을까계속신경써주시고 작가님도포즈잘잡아주시고

메이크업헤어도너무내맘에잘들게해주셨다

감동적이였던 만삭촬영순간을 영상으로감동감동

추가로 영상제작도해주셨다.
처음 심장박동소리도 보내달라셔서 보내드렸더니 이렇게나감동적인 영상까지
영상마지막에 남편의손편지 작은이벤트해주는기분이랄까
너무감동적이였다ㅜ

50일촬영도 매우기대된다

#부산만삭사진#부산만삭촬영#부산무료만삭사진#부산50일사진#부산아기사진#베이비파스텔#파스텔사진#파스텔스튜디오#아기사진잘찍는곳#부산백일사진#부산돌사진#만삭사진#만삭#임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