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대구카페/빵카페] 대구 유재석이 다녀간 런닝맨 촬영장소 마약소보루 빵카페

by 라희언니 2017. 4. 23.
728x90
반응형
분홍블리의 오늘의 소개할 카페입니다.
바로 대구 카페거리에 위치하고있는
빵카페입니다.
베이커리 메이킹 카페라는 줄여서 BMC라는 곳이다.

매장앞에 들어서자마자 런닝맨 촬영 장소라는 현수막이 달려있다.
유재석이 방문했다는  커다란내용이 한눈에 쏙 들어온다.
개인적으로 런닝맨을 개리가 나가기까지 쭉 놓치지않고
봤었다. 서문시장도 그래서 덕분에 알게되어
갈수있었다.

여기는 그리 검색한것도아니고 카페거리가 있다고해서 주차를하고 걸어서 내려왔는데
내가 있는곳에서 제일 가까운곳이 바로 여기였다.

빵도 가게에서 직접 구워서 나오는 곳이다.
일반빵집이라기보다는 빵카페이다
여러가지 음료도 판매하고있고 안에는 좌석도 굉장히 많다.

우연히 지나가다 그냥 가까워서 들어갔었다.
런닝맨 유재석도 반한 마약소보르 란다. ㅋㅋ
이광수 개리도 다녀왔다는데
사진은 유재석뿐이다. ㅋ


이장면을 보니 런닝맨 한장면이 생각이난다.
우유랑 소보루 먹고 미션했던거같다.
먹고 휘파람 불기한거같다.

일단 내부는 좌석도 많고 굉장히 넓다.
분위기도 아늑하고 너무 좋다.
나무도 심어있고 조용조용하고 좋다.

왼편에 이책꽂이 뒤에는 화장실이 숨어있다
눈앞에 화장실이 잘 보이지않도록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거같다.
아기자기하게 굉장히 잘꾸며놨다.

뭐가 유명한지도모르고 일단 들어섰는데
유재석도 반한 마약소보루라고해서
마약소보르를 한번 맛보고 싶었다.
근데 마약소보루가 없다 ㅠㅠ
직원분께 물어봤다.
마약소보루 없나요? 오늘 구운마약소보루는
모두 다 나가고 어제 만든 소보루를 할인해서 판매한단다.
그것도 딱 하나 남았단다.
괜찮냐고 물어보시기에 바로 오케이했다.

메뉴판이있다 메뉴가 너무 다양해서
한눈에 보기 어렵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없는거 빼고 다있다.

나는 딸기를 참 좋아한다 딸기 메뉴를 막찾고있었다.

오른쪽 구석에는 셀프로 물을 먹을수있는 곳도 따로잇다


스트로우라던가 냅킨 시럽도 있다.;

왼쪽 한쪽으로는 진짜 직접 빵을 구우시는데
빵굽는 기계와 빵굽는 제빵사님이 열심히 빵을 만들고 계신다.

메뉴판에서 찾지못한 딸기라뗴가 내눈앞에 크게 있다.
저는 딸기라떼 주세요다...ㅋㅋ
1인 1잔 주문시에 아메리카노는 리필도 가능하단다.

기다리는동안 가게를 둘러보았다 여러가지 신선한과일들과
맛있는 케이크가 들어있다. 딸기케익 너무맛있겠다.

이렇게 안쪽으로도 좌석이 있다.
아마 내기억으론 이안쪽에서 유재석이 촬영한 곳으로 추정이 된다 .

아까 책꽂이 뒷모습이다. 화장실도 굉장히 깔끔하고
깨끗해서 기분까지 좋았다.

방안 책꽂이 뒤말고도 옆에 좌석이 하나 더있었다.
아마 이쪽 구석자리에서 촬영을 했었던거같다.
이광수와함께 있었던것이 어렴풋이 기억난다.

가게 밖을 나가면 가게 오른쪽편에 빵카페 전용 주차장도있다.


주차시설이 어떨지 궁금하다 한번 들어가봐야겠다.

굉장히 넓다. 우리는 차가 너무많아서 골목에 차를 세우고 왔었다.
여기에 주차장이있는지몰랐다
여길 찾아온건아니다보니... 일부러 걸어왔는데 어쩔수없다.
일단 주차시설도 넓고 빵빵하니 언제라도 와도 되겠다.

직접만들기때문에 미리 예약주문도 가능하다.

마약소보루가 하나 밖에없어서... 다른빵들도 함께구매했다.
마늘빵은 금방 구워져 나왔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크로크무슈 역시 크로크무슈는 너무 고소하고 맛있다.

왼쪽이 내가 주문한 딸기라떼와
자몽에이드인데 자몽에이드도 진짜 맛있다
자몽이 리얼이라 너무 상큼하고 10잔도 마실수있을정도이다.
딸기라떼는 일반 딸기라떼와 별반 다른 맛은없었다.
근데 자몽에이드는 진짜 최고였다.
이때껏 자몽에이드 먹어본곳에서 최고이다.
이게 진짜 리얼이아닌가 싶다.

이게바로 문제의 마약소보루이다.
사진이 왜이렇게 흔들렸지?
마약소보루를 보고 나눠먹어야해서 손이 떨렸나보다... 후..ㅋㅋ

겉모습은 이집저집 모든 소보루와 별반차이가없다.
안에 내용물을 보기위해 컷팅을 해봤다.
안에는 옥수수콘이 들어있다.
소보루빵인데 약간 삼송빵집의 옥수수빵 같은 고소한 옥수수맛이 올라왔다.

삼송빵집 옥수수빵만큼은 아니지만 이건 옥수수빵은아니니까 그래도 너무 맛있었다.
왜 마약 소보루 하는지 알꺼같았다.

다른빵들도 먹어보고싶었는데 .
밥을 너무마니먹고와서 먹지를 못했다
아쉬웠다 다음엔 제대로 알고 찾아와야겟다.
마약소보루 바로 만든거 꼭 먹어보고싶다.
아침에 꼭 와봐야겟다.

오늘도 분홍블리의 일기장 여기까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