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대구맛집/또바기키친바] 대구 김광석거리주변 맛집 또바기키친바 일본가정식음식

by 라희언니 2017. 4. 10.
728x90
반응형


분홍블리의 끝나지않은 대구 여행
맛집 탐방기 시작해본다.~

대구의 유명한 데이트 코스로

꼭 가봐야할곳 몇곳중에 들어가는
김광석거리이다.

여러 벅화도 있고 김광석님의 동상도 있는곳이다.

근처에이쁜 카페도많고 맛집도 많다는 소문을듣고
여차여차 방문한 분홍블리 였다.

날씨가 비가 왔다 안왔다 흐린날씨였다. ㅠ


이번에 찾아간 대구 맛집 이다.

" 또바기키친바 "
이름도 굉장히 귀엽다.

또바기란?
또바기는 순 우리말로 한결같이 늘 그렇게.. 라는
뜻이라고한다 .

그리고 여긴 일본식 요리음식점이다
여기가 1호점이다.

2호점도 있다고한다 (영남이공대점)

메뉴가 다르다고하니 여기도 가보면 좋겟다 >.<


가게입구도 너무 귀여웠다.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것같다
이근처 가게들은 모두 주택 개조해서 만든곳이 많은곳
같았다.
점심시간이라 대기하는중이였다...



- 영업시간 -

점심식사 12:00 ~ 15:00
잠시쉬는시간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저녁식사 17:00 ~21:00

전메뉴 포장도 가능하다^^


이렇게 귀엽고 맛있는 맛집에
대기를 안할수가 없지.

20분 정도 기다리면된단다

 

앞에 한팀도 줄을서있었다.
그렇게 생각보다 줄이 길지않아서 당장
번호표 받고 서있었다 ^^
가게안이 작아서
안에서 기다릴순없고
대기는 밖에서만 가능하다..

조금아쉬운건 주차시설이 없었다 ㅠㅠㅠ

드디어 우리차례 ㅋㅋ 안에 내부는 이렇게 생겻고
안쪽에 작은 룸식으로 하나더 방이있는데
(문은없음)


거기도 4인석1테이블
2인석 1테이블 있고
보통 4인석 아님 2인석이라 많은인원이 한번에
가기는 조금 어려워보인다.
테이블이 방안까지하면 총 9테이블 정도
되었던거 같다..

입구에 바로 주방과 카운터로 연결되어있음 나름
오픈키친이다 ㅋㅋ

벽면에는 다녀간 손님들의 자취가 고대로
사진으로 부착되어있다 ^^


입구 왼편 구석에는 손씻는곳도 마련되어있어


굳이 손만씻을꺼라면 화장실을 가지않아도된다 ㅋㅋ


자~ 그럼이제 메뉴를 살펴봐야 겠다. ㅋㅋ




1. 차슈&겉절이 + 연어샐러드 일본 가정식
10,800원

2. 차돌박이샐러드 + 새우덴뿌라 일본가정식
10,800원

3. 스테이크 동(미디움레어)
12,500원

4. 나가사키 해물나베 (일본식흰짬뽕)
11,500원

5. 떠먹는 연어초밥
9,900원

6. 상그리아소스와 치즈돈까스
8,000원

* 고로케 2개추가 2,500원
새우덴뿌라 3마리추가 4,500원
공기밥 ,000원
추억의 우동 6,000원
음료(콜라,스프라이트) 2,000원
에이드(청포도,자몽)3,500원




* 또바기 먹킷리스트 *

약간 술안주느낌 메뉴 ㅋㅋ

1. 연어사시미 22,000원

2. 소고기 타다끼 22,000원

3. 새우덴뿌라 17,000원

4. 오향 소고기 탕수육 12,500원

5. 차돌박이 샐러드 14,000원

6. 모둠 오뎅나베 14,000원



다음 각각의 주류들이있다
여기서 분홍블리는 4명이 방문하여
각각 4가지 음식을 선택하여 주문했다.

스테이크 동 , 떠먹는 연어초밥,
상그리아소스와 치즈돈까스, 나가사키해물나베,



요러케 주문완료 했다. !!

먼저 떠먹는 연어초밥이 먼저 나왔다.



그릇안에는 밥...
밥위에는 생연어들이 가지런히 담겨있다
양이 적지도 많지도않아서 딱 적당했다

연어가 부족하지도 않았다  여기서 연어가 부족하다면
* 연어 추가 7,000원 에 추가해서 먹을수도있다>.<




다음 나온음식은 스테이크동 이다. !

젤첨에 무슨 도시락이 나와서 조금당황..
시킨메뉴가 아닌줄알았다..ㅋㅋ


2단도시락으로 되어있어 열어봤더니
스테이크동과 샐러드와 계란말이가 담겨져있었다
계란 노른자도 함께있어 비벼서 고소하게~ 먹을수있다


소고기 굽기는 미디움 레어로 정해져서 나오는데
굉장히 부드럽다 입에서 살살녹음
떠먹는 연어초밥만큼이나 굉장히 부드러웠다 




둘다 일단 간이 세지않아서 싱겁다면
간장을 곁들어서 먹어도 좋겠다 ㅋ


다음나온음식은 상그리아소스와 치즈돈까스였다.!!
먼저 돈까스 크기도 큼지막하고
소스를 보면 치즈가루가 뿌려져있다 ㅋㅋ
소스가 굉장히 맛있다
역시 돈까스는 고기와 소스맛인데
소스가 맛있으니 멀찍어먹어도 맛잇겟다..



밥도 한그릇 같이 나오니 모자라지 않겠다 ㅋㅋ



다음 나온음식은

나가사키해물나베이다.~
일본식 흰짬뽕이다
공기밥도 따로나오고 무슨 국밥인줄알았다 ㅋㅋ
면이 없는거같지만 면도 들어있다.ㅋ



해산물도 진짜 듬뿍들어있어
면보다 해산물이 더많아보인다. ^^
국밀이 엄청 시원하고 불맛이난다
불짬뽕 맛..?  맵지않고 조금 칼칼하면서
시원해서 4명다 이게 제일맛있다고 난리였다.ㅋㅋ

비가왔던날이라 국물이 땡겨서일까 ..
느끼한것들만 먹은 탓일까 ?
굉장히 깔끔하고 대체적으로 맛있었지만

나가사키해물나베가 제일 짱이였다.

이렇게 분홍블리가 주문한 4가지음식
지금 사진으로봐도 군침이 돈다 ㅠㅠ


나가사키해물나베는 국물이 끝내주기때문에
공기밥도 한그릇 말아서 먹으면
진짜 맛있다ㅠㅠ

일단 전체적으로 음식이 깔끔했고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곳이다 ^^
대부분 연인들 손님이 많았다 ^^

데이트 장소로도 취향저격이다.~ !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나들이 가는 여러분
김광석 거리 가게되면 한번쯤 들려서
맛보면 좋겟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