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헬로키티/모공브러쉬] 키티 바디브러쉬 득템!!

by 라희언니 2017. 3. 22.
728x90
반응형

오늘 분홍블리가 자랑하는
키티덕후들 보아라


짠 ~
이게뭘까 이아이이름은
바디브러쉬~
모공브러쉬로 사용해도된다ㅋㅋ


 사용방법은 샤워시? 사용하란다...
난 세수하려고산건데
얼굴은 안되니? 라고 생각했다 



ㅋㅋㅋㅋ난 그래도 내고집대로얼굴에 사용을 하겠다

분명히 판매 제목에 모공 브러쉬라고 했다...


뒤집어보면 이렇게 비누넣는 곽처럼
이것도 케이스가있음 것도 키티그림 이있다.

>.< 귀여워


자그럼한번 열어보아야겠다. ~


넘나귀여운것이였다.ㅋㅋㅋ

한손에도 꽉지기좋은 사이스 주먹만했다.



솔직히 주먹보단 조금더 크다 ㅋㅋ

 내손 크기 만하다.

손보다 쪼~~ 금 더큰데 그래도 너무 귀엽다. 



브러쉬를 보관하는 케이스를빼고

각각 촬영했다 상세하게 모양 보여주고 싶었다.ㅋㅋㅋ


브러쉬를 구경해보면 굉장히 부드러웠다.

피부에 자극이 덜가겠다

브러쉬도 굉장히촘촘하고
튼튼히박혀있다

사용감굳이다.ㅋㅋ

샤용후 자연으로말리고 보관은 또다시 케이스로
슈웅~보관도해도된다.

아무래도 물에젖은걸 그냥 넣어두면

혹여나 걸레냄새가 날까해서 나는 그냥 ㅋㅋ 말려 사용한다

분홍블리는....  키티덕후에 핑크덕후이다ㅋ

위메프를구경하다
투데이특가에 단돈 5900원이아닌가?

바로 구매완료
장바구니는무슨 결재했다.ㅋ

역시 키티라면 만사오케이인 분홍블리다.ㅜㅜ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