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스타벅스 프리퀀시 증정품 후기 헬리녹스 테이블 1차 수령기간 변경

by 라희언니 2023. 6. 15.
728x90
반응형

 

 

먼저 스타벅스 프리퀀시 1차 수령기간이 6월 17일부터였다.

 

1차 수령기간

 

근데 수령기간이 변경이되었다 어플에 들어가면 

변경된 팝업도뜬다 ㅎㅎ

 

6월 12일부터 변경되어 12일 되자마자 뛰어가서 받아왔지만

이제와서 올리는 게으름쟁이 ㅠ

 

 

스타벅스 사이드테이블

 

스타벅스 사이드 테이블 헬리녹스 콜라보

그린색으로 예약하고 수령했다 ㅎㅎ

 

테이블구성

 

색감 너무 이쁘다 ㅠㅠ

사이드테이블 다른 캠핑장비 못지않게

가볍다 ㅎㅎ

너무가벼워서 집에서는 아기가있다보니 쓸수가없다 ㅠㅠ

 

집에서도 쓰고싶지만 아기가 잡고일어서면 

힘이없어서 쓰러질꺼같다

 

 

테이블 밑쪽

 

테이블아래 다리꽂는 구멍이잇다

 

조립

 

조립은 간단하다

다리 3개를 넣기만하면된다.

 

조립도쉽지만 넣을때 해체도 너무 쉽고 간편하다

차에넣어두고

 

아기랑 피크닉갈때 들고다니기 너무 좋은거같다

 

그린색

 

색감 너무 이쁘다 

 

완성

 

완성된모습

증정품 수령하고나니 다른색상도

팬앤플레이트도 갖고싶어서

 

다시 도전하고있다 ㅎㅎ

 

얼른모아서 다른증정품도 받아야겟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