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부산맛집] 아구찜 맛집 아구찜 맛있는곳 배달 아구찜 추천 연산동 아구찜 순살아구찜

by 라희언니 2023. 5. 20.
728x90
반응형

 

평소에 잘 찾지않는 아구찜이 먹고싶어서 시켜먹었다.

아기가있다보니 외식이 어려워 배달을 자주시켜먹는다.

 

오늘 시켜먹은건 이상하게 그냥 아구찜은 

잘안시켜먹게되는데 순살아구찜은

먹기도 편해서 종종 시켜먹곤한다.

 

순살아구찜

 

오늘 시켜먹은곳은 연산동에있는 

착한아들아구찜 이라는 곳이다.

포장, 배달도 가능하고 홀에서먹는것도 가능한집이다.

 

大자를 시켰다 4명이서먹을꺼라

작은거시키면 아귀가 작을까봐? ㅎ

 

생각보다 양이 많다 양념소스양도 넘친다

大자 순살아구찜

 

분명히 다먹었는데 사진보는데 왜또 군침이 

흐르는걸까...

 

일단 맛은 걸죽하고 맵기조절 가능하여

신라면 맵기정도로 주문을했고 맵찔이도

매콤하지만 잘먹는정도였다. 

 

순살아구찜 메뉴 구성

 

아구찜만 달랑오는건아니고

간단한 야채 샐러드와

동치미, 계란찜 , 부추전 이렇게 같이오는데

부추전좀더 많이줬음좋겟다 ㅎㅎ

감자면사리는 리뷰이벤트로 받은거라 원래 오는건아니다.

생각보다 살집도 많앗고,

살이 부드럽고 콩나물도 아삭아삭 너무 맛있었다.

근데 조금 아쉬운거는

 

냄새에 민감한 분이라면

간혹, 아귀찜생선에서 생선냄새가 살짝

전체로 다나진않는데 나는부위가 있다는거 ?

 

근데 역할정도로 심한게아니라서

먹는데는 지장이없다.

 

냄새에 예민한 나라서 양고기, 막창, 곱장 이런거

먹지못하는나라서...

 

같이먹던 친구들은 그런게 안느껴진단다 ㅎㅎㅎ

내입이 이상한걸로 ? ㅎ 

 

그래도 또 시켜먹을 생각있는 곳.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1562918452/home

 

착한아들아구찜 : 네이버

방문자리뷰 70 · 블로그리뷰 29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