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투어

[대구맛집] 대구 맛집 뜨삽 이시아점 파스타 피자 맛집 추천

by 라희언니 2023. 5. 15.
728x90
반응형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외출을 했다.

대구에서 돗투돗 팝업 스토어를 연다고해서 

겸사겸사 바람쐬러 갈겸 외출에 나섯다.

대구는 역시나 너무 더웠다. 

오늘 기온은 27도 라는데 5월에 27도 라니 여름인줄알았다.

롯데아울렛 이시아 폴리스점에서 돗투돗 팝업행사를 하였고

마침 행사장 옆에 뜨삽 DD.'SAP 이 있었다.

파스타 피자 샐러드 스테이크 종류를 파는곳이다.

메뉴판은 태블릿으로 주는데 찍지못햇다...

 

뜨삽 내부

 

내부에 좌석도 굉장히 많고 웨이팅도 있었다.

뜨삽 바로옆에는 수유실도 있고 아기의자도 많이 구비되어있어

아기와 가기도 너무 좋다

 

자몽,딸기 에이드 + 까르보라나파스타

 

1인 1메뉴를 시켰는데 

먼저, 파스타가나왔다

까르보나라파스타 조금 짭짤한데 소스가 너무 맛있었다.

식전빵이없어서 조금 아쉬웠다

식전빵이있었으면 찍어먹었음 좋았을텐데 

 

파스타

 

면빨도 쫄깃하고 소스가 맛있어서 싹 싹 긁어먹었다.

처음에 파스타만나와서 양이좀 작으려나 했고

다음 피자가나왔다.

 

디아블로 피자

 

다음 시킨건 디아블로 피자였다.

피자에는 불고기 페페로니등 토핑이있었는데

토핑이 조금 부실한? 느낌이였다

디아블로피자는 맵기 조절가능하다.

화덕피자라 그런지 도우는 정말 맛있었다.

 

찹스테이크

 

이제좀 배가 슬슬 불러올려고하니까

찹스테이크가나왔다.

세트메뉴를 시키고싶었는데

세트메뉴는 일시품절이라고 되어있어서 시키질 못했다.

 

찹스테이크 고기는 부드러웠고

양념이 달짝지근했다.

찹스테이크를 시키면 함께나오는 빵이있다.

 

피자도우빵

 

피자도우를 토핑없이 화덕으로 구운?

약간 난같은 반죽인데

쫄깃쫄깃하고 너무 맛있었다.

 

피자도우 빵

찹스테이크랑 함께나왔지만

처음 먹은 까르보나라 파스타 소스와 곁들여먹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었다.

빵까지 나오니 너무 배부르다.

 

가게도 넓고 웨이팅이있어도 금방 자리는 난다.

파스타 너무 맛있었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