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맨투맨 김설우 마스크팩] 맨투맨 드라마 김설우,여운광이 사용하는 보습 수분 짱짱 연예인 마스크팩 제이준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 사용후기

by 라희언니 2017. 5. 1.
728x90
반응형

요즘 힘쎈여자 도봉순의 후속작으로
박해진,박성웅,김민정등..
출연하는 맨투맨 드라마가 방영중입니다.

분홍블리가 또놓칠수없죠ㅋ

개인적으로 제가좋아하는 배우들이 나와서
눈여겨보고있어요.

오늘 분홍블리가 체험한 상품은
맨투맨 1,2회 에서 여운광(박성광)님 께서
사용했던 분홍블리한 일명 옌예인 마스크팩으로 불립니다.
바로
제이준 "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 "
입니다.



컬러감을 보면 딱 분홍블리가 좋아할만한
분홍분홍한 컬러로 너무 맘에듭니다.

제이준 모델이 맨투맨 김설우 역을 맡고있는
박해진인데요,
맨투맨 1,2회를 봤더니 여운광(박성웅) 님꼐서
이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을 사용하고있었어요.

아무래도 극중 역활이 연예인이다보니
피부관리하는것도 나오네요

여운광 마스크팩이라, 분홍블리도 한번 사용해볼까요?


이전엔 제이준 " 블랙 물광 마스크팩 " 도 사용했었는데
블랙 물광 마스크팩과는 다르게 에센스나 폼클렌징이
함께 있진않아요.
온니 마스크팩만 들어있네요^^



자그럼 일명 연예인 마스크팩이라불리는
박성웅 마스크팩 한번 사용전에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10장이 들어있고 정품을 확인할수있는 자석도 들어있어요.

여운광 마스크팩의 설명이 적혀있네요
장미꽃수의 뛰어난 연화성, 유연성이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며, 거칠고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과 영야을 주어
화사해진 피부를 느낄수 있습니다.
베타인이 함유되어 외부 환경으로 부터 지치고 피로해진
피부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주고 은은한 로즈향이
피부에 편안한 휴식감을 선사하는 박성웅 마스크팩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 입니다.

마스크팩 뒷면에는 친절하게 마스크팩의 성분을 적어두었네요

요즘워낙 성분을 중요시하게 보면서 구매를 하다보니
성분을 안보고 넘어갈순 없겠죠.

-전성분-
정제수, 디프로필렌글라이콜, 글리세린, 서양장미꽃수(1%),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베타-글루칸, 베타인, 알라토인,
1,2-헥산디올, 폴리소르베이트20, 카보머,
트리에탄올아민,디소듐이디티이에, 페녹시에탄올,향료

이렇게 성분이 들어가있어요


사용전 모습으로 조금 푸석푸석 한모습이보이네요

-사용방법-
세안 후 피부결을 정돈해준뒤, 시트를 꺼내어 얼굴전체에
고르게 밀착시켜줍니다.
10~20분 후에 떼어내고 피부에 남아있는 내용물을
가볍게 두드려 흡수시켜줍니다.

세안하고 피부 정돈은했으니 이제 마스크팩 시트를 꺼내볼까요 ?

뜯어보니 약간의 핑크색상? 베이지색상 ?  같은 일반
흰 시트지는 아니였어요~


시트지도 일반 시트지는 이렇게 촘촘하게 되어있지않고
그냥 평평하게 되어있다면 약간 엠보싱같은
거즈같은 ? 그런느낌이네요 


마스크팩이 얇지않아 일단 합격입니다.

시트지를 얼굴에 붙였더니 꼭 제 피부색 같네요 ㅋㅋ
얼굴에 밀착력이 대단하네요
시트지 하나만 올렸을뿐인데 피부를 꼭 포샵 한거같네요

얼굴에 올리니 장미향이 은은하게 나서 기분까지 힐링이되요

시트지를 올린다음 남아있는 에센스도 버릴순없죠.
남아있는 에센스도 꼼꼼하게 짜서 발라줍니다.

손등에 한번 펴발라봤는데 그냥 물을 바르는것처럼
굉장히 촉촉하네요
반짝반짝 역시 수분공급과 보습강화 그리고 영양공급까지 해준다는 이 여운광 마스크팩 !
진짜 연예인 마스크팩이라고 불릴만큼
물광 피부가되는거같네요

손등에 양보하고도 남은 에센스를 꼼꼼히 싹싹 긁어서
내피부에 한번더 덧발라줍니다.
목에도 발라주면 좋겠죠 ?

20분이 지나 마스크팩을 떼어냅니다.
팩을 아직 올리고 있는거처럼 정말 자연스럽고,


촉촉합니다 은은하게 장미향이 계속 나서
너무 편안한 기분이 드네요

다사용한 시트지와 피부를 비교해봤습니다.
피부에 착 달라붙으면 정말 제피부랑 똑같아요
일반 흰색이아니라서 조금 어색했어요 ㅋㅋ

요로케 피부와 밀착 되는거 보이시나요 ?
마스크팩과 얼굴이 한몸이 되어 수분이 듬뿍 충전되었네요

손등에도 한번 붙여봤습니다. 꼼꼼히 손으로 붙인것도아닌데
정말 밀착이 잘되요 손등마저 뽀얗게 변해버린 피부



다른마스크팩들은 잘못사용하면 얼굴이 따끔거리는것도 많은데
제이준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은 따끔거림없이
그냥 너무 촉촉해서 20분 내도록 물속에 잠수를 하고있는거같았어요

팩을하고나서 정품 자석이 너무 궁금해서 한번 실험해봣어요
좌석을 앞면에 붙은 스티커 뒤에 가져가면 바코드 그림이 나온데요~

우와 + ㅁ +
박성웅 마스크팩 정품인걸 확인합니다 !

완전 신기해요 ㅋㅋ무슨 원리인지는 잘모르겠어요 ㅠ

이번 분홍블리가 사용했던 제이준 로즈 블로썸 마스크팩

역시 제이준 마스크팩 분홍블리를 실망시키지않네요.
다음날 화장도 잘먹고, 일단 보습과 수분공급은
정말 촉촉하면서 끈적임없고 뽀송해져서

기분까지 좋아지는 마스크팩 입니다.

지금 팩투팩 이라고해서 제이준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진행중이에요 ^^
http://www.jayjun.co.kr/event/event_detail.html?no=1828&board_no=13&category_no=1&cate_no=1&category_no=1

제이준 인기 마스크팩 구매하면 1하더
1+1 으로 구매가능하니 기간 끝나기전에
얼른 구매해야겠네요 ^^

오늘도 분홍블리는 박성웅 마스크팩을하며
힐링 하는 하루 보냅니다 ^^






* 해당 후기는 제이준으로 부터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