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

[신화창조12기] 신화창조 12기 팬클럽 회원 물품 드디어 받았어요 +ㅁ+

by 라희언니 2017. 4. 9.
728x90
반응형


분홍블리의 오늘도 즐거운 포스팅
진짜 10년도 넘었다...ㅋ
중학생인 내가 처음으로 팬클럽을 들고
다리 다쳐서 반깁스도 한 상태였을때

신화를 좋아라 하다보니 어린마음에
부산사는 내가 서울까지 신화 콘서트도
보러 갔었는다

벌써 내나이 30대.. 덜덜..이다.

2월쯤인가 집에서 쉬는날 뒹굴뒹굴하다가
오랜만에 신화를 검색했다가
12기를 모집한단다...ㅋㅋ

심심한데... 오랜만에 가입이나 해볼까 ...ㅋㅋ
예전엔 진짜 미친듯이 좋아했지만

나이가 나이인만큼... 같이늙어가는..신화창조..서럽지않다.


회원가입후 남친한테 자랑함..
나 신화팬클럽 가입했어 낄낄 콘서트 보러가치갈래?라고 물었다

굉장히 표정이 ..ㅋㅋ 자기도 신화가
다들 웃기게 노는게 웃겨서 좋아하는데
콘서트 까진 아닌가보다 ㅋ

괜찮아. 우리언니도 가입한다니까 같이갈께 ㅋㅋ
넌형부랑 놀래 ?ㅋㅋ

그러겟단다...ㅋㅋ

가입하고 까맣게 있고있었는데
집으로 택배가 하나왔다.


택배왔어여~ 신난다 드디어왔다.





어머 이거슨 ??
이거 이제왔네~

우리언니도 받았단다 ㅋㅋ 내사촌동생도 가치 가입했는데
사촌동생은 아직못받아서 징징징 거리는중이다.ㅋㅋ

와 이전엔 이런 퀄리티 아니였다..



집을 뒤져보다보니
이전에 썼던 신화창조 빨간 크로스백도있고
응원봉도 ㅋㅋ 2가지에 우비도 3가지가 더있다...


몇기였었는지 기억도 잘안난다 ㅠㅠ
남친한테 관심가지느라...
관심이 조금 무관심했다 ..ㅋㅋ

너무 현실적인 분홍블리 이다...

안에 열어보니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는 우비와
신화님들 사진 한장씩 들어있다 ㅋㅋ
그리고 상자 앞에는 신화창조 12기 회원카드가꽂혀있다.
오호 ㅋㅋ
얘전엔 회원카드라기보다
입금증 ? 이였던거같은데 그거 코팅해서다니고 그랬었다. ㅋㅋ

추억이 새록새록난다.



젤처음 에릭사진만있길래..
왜지 ? 하지만 열어보니 이렇게 짠~

다른멤버들도있었다.



다들 손가락 하트를 그리고있다 둘빼고 ㅋㅋ
둘은 참석안한거니 ? 셀카같다..ㅋㅋ
너무 웃기다 귀여웠다.~ ㅋ



사진뒷장엔 이렇게 일일이 사인이 되어있다
복사본임....자필은아냐..ㅋㅋ
12기 회원들을 위한멘트들 ㅋㅋ
잘 준비해둔 선물같았다.~




그보다 이것봐라 ㅋㅋ 우비가 담겨있는
쇼퍼백같다 너무 귀엽다...


이전엔 우비만 딱 줬는데 이젠 우비담는 가방도 있다



귀엽지않은가? ㅋㅋ 우비가방 너무 맘에들었다>.</



이렇게 뒷면에도 신화창조 적혀있다
응원봉은 이제 안나오는거같다. ?

요즘 아이돌보니깐 요즘은 LED응원봉
참많이 사용하던데...
그런거도 주면 좋겟다..

콘서트장 같은곳에가면 따로 판매하겟지만..
일단 오랜만에 동심으로 돌아간마음으로
받았다 ㅋㅋㅋ

올해 콘서트 꼭 보러가야겠다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