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육아용품] 피셔프라이스 푸드트럭 내돈내산 후기 언박싱

by 라희언니 2023. 6. 15.
728x90
반응형

 

 

집에 현재 9개월된 아기가있다

 

아들 친구집에있는

아이스크림카트에있는 작은소품들을 좋아하길래

 

이번에 핫딜이 떠서 푸드트럭을 구매해보았다.

 

언박싱

 

새장난감인걸 아는지

박스들고오니 바로 관심보이는 아들 ㅎㅎ

 

조립완성

 

완성하자마자 안에들어가서 놀고있다 ㅎㅎ

너무 귀여워 핸들돌리는거도있다보니

핸들도 돌리고 

 

역시나 작은 소품들을 물고빨고 가지고논다

집중의 입 !! 

18개월부터라 적혀있지만

 

9개월아기도 소근육발달에 좋을거같아서 구매했다 

 

내부모습

 

내부모습 안에는 계산대 가스렌지 싱크대

 

핸들도있다 ㅎㅎ

안에서 사부작사부작 하기 좋아보인다 

 

조립하자마자 노는아기

 

조립하자마자 안에서 사부작사부작 거리고놀고있는 

아들을 보니 뿌듯했다 

 

창문사이로 까꿍놀이도 즐길수있어서

아들이 더좋아한다 ㅎㅎ

 

 

수도꼭지 소리 두가지

 

두가지 수도꼭지 소리도난다.

 

 

푸드트럭 내부 소리

 

내부에 있는 장난감 소리

바깥 슬러시 있는쪽에 도 소리가 

하나씩난다

 

내가놀아도 너무재밋다

나오려는아들

 

문제는 아직 어디로나와야할지몰라서 

아기다보니 간혹 창문으로 나오려고한다 ㅎㅎ

 

그모습조차 너무 귀여워 ㅎㅎ

 

내돈내산 너무 잘산거같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