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도 가볼만한곳 제주도 목공방 원데이 클래스 도마만들기 세모작 원데이클래스

by 라희언니 2023. 6. 6.
728x90
반응형

 

 

제주도 여행하다 남편과 원데이 클래스도

한번 해볼까 해서 여유부리면서 한번 도전했다.

 

목공을 평소에 배우고싶었고,

관심도 많았기에 한번 방문해보았다. 

 

 

세모작 입구

 

가게도 너무 아담하고 이뻣다.

임신때 방문으로 태교겸 ㅎㅎ

 

도마를 만들어보기로했다.

내가 직접만든 도마도 갖고싶었다.

 

가게입구

 

영업시간은 지금 변경되어 10시오픈이고,

6시까지 하지만 중간 12시부터 1시 30분까지는

휴게시간이라 해당시간은 피해서 일정잡으면된다.

 

매주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다.

 

세모작 가게

 

단층으로되어있는 가게이고

골목골목안에 위치해있지만

 

가게는 너무 이쁘다 ㅎㅎ

세모작

 

내부에는 직접 만드신 용품들도 되게 많았고

아기자기해서

딱 내취향이였다.

나무냄새도 너무좋았다.

 

먼저 원하는 나무를 고른다

나무 크기 색감 종류로 해서 고른다.

 

택배도 가능하다 ㅎㅎ

나무를 고르고나서 

어떤 디자인으로할지 모양을 그려서 그대로 

자르고 사포질을한다.

 

 

사포질

 

모양잡고 손잡이에 구멍은

아무래도 기계를 쓰는거다보니

사장님께서 도와주시고

직접 할수있는 기회도 주신다 ㅎㅎ

 

 

내가만든도마

 

사포질을 열심히해야한다.

팔이아파도 재미가있다.

 

사장님 두분이 부부라고하셨는데

엄청 친절하셨다.

 

이니셜도 새길수있다

 

결혼날짜를 새기고 이름도 새겼다. 

 

필체도 고를수있는데

필기체로 흩날리고싶엇다 ㅎㅎ

완성직전

 

완성직전이다. 

완성전에 오일을 바른다.

 

오일바른모습

 

오일을 바르니 색감이 살아난다.

내가 원했던 체리우드색 ?

너무 이쁘다.

마음에들었다. 조금더 복잡한

모양도 도전하고싶었지만 

그러면 사포질이 까다로워지겟지?ㅎ

 

 

남편이만든작품

 

남편은 밝은색을 골랏고

 

뱃속에있는 아기 태명을 넣었다

저런 집모양도 새겨주셔서 너무 귀여웠다.

 

 

각인

 

각인글자나 필체 다 고를수있어서 

맞춤형으로 가능했다.

 

원데이클래스라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하는게좋다.

 

완성본

 

색감도 더 이쁘게 살았고

플레이팅 접시로 쓰기도 좋았다.

 

완성된도마

 

다음에 아들이랑 함께와서 

 

도마말고 또다른거 만들고싶다.

아기의자같은 ?ㅎㅎ

 

사장님부부 너무 친절해서 옆집이웃같아서

 

또방문하고싶었다.

 

아들이 조금더크면 꼭 한번더 방문해서 

또만들어야지 ㅎㅎ

 

 

https://m.place.naver.com/place/1807196613/home?entry=pll

 

세모작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 · 블로그리뷰 42

m.plac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