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빅토리아 탄산수 자몽, 배, 복숭아 맛 비교 빅토리아 탄산수 맛 추천

by 라희언니 2023. 5. 21.
728x90
반응형

 

임신때부터 먹게되었던 탄산수.

아무래도 탄산수는 

닝닝한 탄산만있는 맛이다보니

잘먹지않았는데

임신때부터 먹은 탄산수로 

임신이후 지금까지도 종종 먹는 탄산수 

바로 빅토리아 탄산수이다.

 

빅토리아탄산수 복숭아, 자몽, 배

 

앞전에는 파인애플 맛과 키위맛만 먹었고,

인터넷에서 주문하다보면 낱개로는 잘팔지않아서 

박스로 구비해서 먹게된다 ㅎㅎㅎ

 

주변에 빅토리아탄산수를 추천해줘서 먹기 시작했는데

일단 과일향이 진해서 탄산음료를 먹는기분이다.

 

파앤이플이나 키위도 향이 강해서 맛있는데.

 

새로운걸 먹어보자해서 

내가좋아하는 과일들로 골라보았다.

 

빅토리아 탄산수는 맛도 여러종류이다.

현재 있는 맛종류는

플레인, 레몬, 라임, 조몽, 청포도, 파인애플, 키위,

그린애플, 복숭아, 배, 베리베리, 히비스커스, 로즈힙,

에너지, 릴렉서, 청귤 등 총 16가지맛이있다.

 

아직까지도 못먹어본맛이 절반이상이나된다.

일단 내가먹어본맛중 최고는

 

자몽 - 복숭아 - 배 - 키위 - 파인애플

 

이순서로 최애가 되었다.

일단 자몽이 최애다 ㅎㅎ

 

과일청 타먹어도 너무 맛잇다 

자몽향이 제일 진하게 느껴지고 

개인들마다 맛느끼는 차이는 있겠지만

일단 내개인취향은 자몽이다 

향이 엄청 강해서 조금연한 자몽에이드를 먹는기분이다

빅토리아 자몽맛

 

빅토리아 탄산수는 탄산도 굉장히 쎄서

일반 탄산음료보다 더 쎄서 목구멍이

타들어갈꺼같다 ㅎㅎㅎ

그래서 너무 시원하다

 

빅토리아 복숭아맛

 

복숭아맛은 약간 추억의 2프로 음료수에

탄산이 들어간맛이다. 복숭아맛도

깔끔하고 나쁘지않다.

 

 

 

빅토리아 배맛

 

배맛도 역시 갈아만든배에 탄산이들어간거같은데

배향만나기에단맛이 있지는않다

배맛도 깔끔해서 좋다.

 

일단 다른 탄산음료들에비해서 

건강하게 먹기 좋아서 좋다 

다음에 새로나온 청귤맛도 한번 먹어봐야겠다.

 

728x90
반응형